누워만 있는 상태에서 허리와 얼굴에 발생한 이상증상, 상처인가요 아니면 다른 문제인가요?
누워만있는 사람인데 허리쪽과 얼굴쪽에 뭐가 나기 시작했어요. 상처인지 나는건지 잘모르겠습니다.
누워만있는 사람인데 허리쪽과 얼굴쪽에 뭐가 나기 시작했어요. 상처인지 나는건지 잘모르겠습니다.
안녕하세요. 닥터나우 의료진입니다. 혹시 계속 누워서 압력이 가해지는 위치 일까요? 계속 피부가 짓눌려 욕창이 발생했을 수도 있지만, 다른 피부 질환의 가능성도 있어요. 첨부해주신 사진만으로는 정확한 판단은 어려우므로, 가까운 피부과 진료 빨리 가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연휴 기간에 운영하는 약국, 병원에 대한 정보는 인터넷에 '명절병원'을 검색해 보시거나, 응급의료포털 (https://www.e-gen.or.kr/egen/main.do) 로 들어가서 확인 가능하니 참고 부탁드려요. 도움이 필요하실 때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목소리를 듣고 좋은 서비스를 제공해드릴게요.
관계 후 얼굴 전체적으로 뭐가 났는데 모낭염 같지는 않고 볼록한게 마치 벌레 물린 듯이 간지럽습니다. 전에 만났다가 헤어졌다 다시 만나는 사이인데 헤어진 기간에 만났던 사람들과는 전혀 이런 문제가 없었고 유독 이 사람과 관계를 할때만 이렇게 얼굴에 문제가 생깁니다. 성병인지 아니면 다른 문제가 있는 건지 궁금해서 질문 드립니다.
얼굴에 이런게 생겼는데 피부과를 가니 여드름이라 하는데 아닌거 같아서요 ㅠㅠ 안에서 뭔가 곪아 터진거 같기도 하고. 저 부위에 예전에 불룩한 피지주머니같은게 만져졌는데 피부과에서 받은 항생제 연고 바르니 사그라 들고 저 색은 그대로에요. 아이가 그 전에ㅜ저 부분을 자기도 모르게 긁기도 했었어요 그 때문인지... 어떤 증상일 가능성이 높을까요?
손, 어깨, 얼굴이 저리고 가끔은 입술이 내 의지와 상관없이 막 쪼그라들기도하고 그럴땐 발음이 어눌하게 말하게되기도하고 얼굴감각이 이상하기도해요. 자주 주로 오른쪽 머리가 아프고 항상 머리가 띵~ 하게 지끈거리는 편이고 개운한 느낌이 없어요. 이전에는 속이 울렁거리며 머리가 휙 하고 휑 돌면서 막 어지럽기도했구요 이런증상이 계속있어서 신경계 문제인가싶어 신경과가서 혈관초음파, 말초신경검사, 뇌파검사, 피검사 다 했는데 신경계쪽으로는 아무이상 없는것으로 나왔는데.. 다른 문제가 있을 수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