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다실9 접종 후 팔 통증 완화 방법은?
김OO • 2025.10.04
가다실9 접종 후 팔이 많이 아픈데 뭘해야 좀 낫나요? 접종 당일이고 1차 접종입니다.
산부인과
답변을 준비 중이에요
가다실9 접종 후 팔이 많이 아픈데 뭘해야 좀 낫나요? 접종 당일이고 1차 접종입니다.
가다실9 2차를 왼쪽 팔에 맞고 맞은 부위의 묵직한 멍이 든 느낌의 통증과 갑작스러운 왼쪽팔저림 증상이 있는데 왜 이럴까요? 가다실9 2차는 2월 18일에 맞았고 아직까지 움직였을때 통증이 있었으나 팔저림 현상은 없었거든요. 근데 오늘 자고 일어나보니까 접종한 팔부분이 저리는 증상과 무기력증? 힘이 잘 안 들어가는 느낌인데 근육이 손상된걸까요? 1차때도 그냥 일주일 정도면 아프고 끝났는데 2차때는 왜 이렇게 증상이 오래가는지 궁금합니다

가다실9 맞으려고 하는데 가격 비교는 어떻게 하나요?? 남자친구와 같이 맞을껀데 남자도 맞는게 나은 거 맞을까요? 성관계 유무와는 상관이 없을까요? 효과가 떨어진다던가..

5년전에 접종을 다 완료를 했는데 16,18번 발견 되었다고 하네요 일단 산부인과에서 균검사 약을 받았는데 16,18번 치료제약이 따로 있나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