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리 후 연한 피와 배뇨 시 통증, 원인은?
생리가 끝났는데 연한 피가 계속 나와요 그리고 오줌 쌀때 따가워요
생리가 끝났는데 연한 피가 계속 나와요 그리고 오줌 쌀때 따가워요
병원 가기 민망하다면?
생리가 끝난 후에도 연한 피가 계속 나오는 경우는 생리혈이 덜 배출된 경우일 수도 있고, 부정출혈일 가능성도 있습니다. 부정출혈은 과도한 스트레스, 피로 누적, 생활 패턴의 변화, 면역력 감소, 호르몬 불균형 등 다양한 원인으로 발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소변을 볼 때 따가운 증상은 요로 감염의 징후일 수 있습니다. 이러한 증상이 지속되거나 악화된다면, 정확한 진단을 위해 가까운 산부인과나 비뇨의학과를 방문하여 전문의와 상담하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자궁질환이나 요로감염과 관련된 증상일 수 있으므로 빠른 진단과 치료가 중요합니다. 가능한 빨리 의료 전문가의 도움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꼭 확인해주세요.
생리가 불규칙해서 야즈 복용 중인데 복용 중에 계속 생리처럼 피가 나와요. 그리고 정말 생리하듯이 가슴이 엄청 붓고 아파요. 어쩔 땐 심한 생리통같은 통증도 느껴집니다. 왜 이런 현상이 나오는지 궁금해요ㅠ 그리고 야즈 복용 하는 이유 중에 생리 미루는 목적도 있는데 피가 나와서 너무 스트레스 받아요. 그래서 일반 피임약으로 바꾸려고 하는데 복용 도즁에 약을 바꿔도 되는지도 궁금합니다.
생리 미루기 목적으로 생리 2일차부터 야즈 복용 중입니다. 원래 계획은 [생리 2일차 야즈 복용 시작 - 휴약기 없이 약 15일 더 복용] 이렇게 생리 미루는 걸로 계획을 잡았고 현재 12일의 약을 복용했습니다. 여기서 질문입니다. 복용 중인 야즈를 20일만 먹은 후 임의로 중단하면 2~3일 내로 생리가 원래 예정일보다 일주일정도 당겨지게 될까요? 이 경우엔 다음 생리 주기는 미뤄지면서 생리당기기가 가능할까요? 예식을 앞두고 있어서 저에겐 아주 중요한 문제입니다 ㅠㅠ 병원에서 상담도 받았지만 다른 선생님들의 고견을 여쭈고자 질문합니다.
여행을 위해 단순히 생리 날을 미루려고 경구피임약을 생리시작예정일의 열흘 전인 6월 21일부터 먹기 시작했습니다. 그러던 중에 기존 복용하던 피임약을 잃어버려서 7월 2일부터 새로운 피임약으로 1일차를 시작했습니다. 이후 21일치는 복용하는 것이 좋다는 주변의 말에 현재까지 복용 중입니다. 이제 여행 일정은 끝이나서 생리미루는 목적의 피임약 복용을 멈추고, 피임 목적으로서의 경구 피임약을 계속해서 복용하고 싶습니다. 이럴 경우 어떻게 바꾸면 되나요? 또한, 단순히 생리를 미루는 목적의 피임약일 경우에는 피임 목적이 많이 떨어지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