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30일 관계 후 피가 묻어나고 11월 4일부터 소량의 갈색냉이 나와 임신 가능성은?
10월 30일에 마지막으로 관계 때 약간의 피가 묻어나왓습니다. 크게 생각안하고 있엇는데 11월 4일부터 휴지에 묻어나오는 정도의 아주 소량의 갈색냉(갈색 혈) 같은게 묻어나와서 걱정이 됩니다. 혹시라도 임신 가능성이 있을까요?
10월 30일에 마지막으로 관계 때 약간의 피가 묻어나왓습니다. 크게 생각안하고 있엇는데 11월 4일부터 휴지에 묻어나오는 정도의 아주 소량의 갈색냉(갈색 혈) 같은게 묻어나와서 걱정이 됩니다. 혹시라도 임신 가능성이 있을까요?
관계 후 소량의 피가 묻어나오고 갈색 냉이 나오는 증상은 여러 가지 원인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증상은 부정출혈이나 착상혈일 가능성이 있으며, 임신의 초기 징후일 수도 있어요. 관계 후 2주가 지난 시점에서 임신테스트기를 사용하여 임신 여부를 확인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만약 테스트 결과가 음성이라면, 부정출혈의 가능성이 높으며, 이는 과도한 스트레스나 생활 패턴의 변화, 피로, 면역력 감소 등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갈색 냉이 지속되거나 추가적인 증상이 나타난다면, 자궁경부암, 자궁근종, 자궁내 폴립과 같은 여성질환의 가능성도 있으므로 산부인과를 방문하여 정확한 진단을 받으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불안감이 지속되거나 증상에 대해 더 자세한 상담이 필요하시다면 전문의와의 상담을 권장드립니다.
꼭 확인해주세요.
안녕하세요 3월 생리시작으로 4월8일,11일 관계를 가졌고 실내사정이되었습니다 그후 4월13일 오전 관계를 가졌고 질외사정했는데 소량의피가 살짝묻어났고 씻고 라이너를 하고 일을하다가 화장실 소변보려고갔는데 라이너에 갈색혈이 묻어나서 놀랐어요 착상혈일수도있나요???
10월 24일(생리시작)에 갈색혈이 묻어 나오고 관계 하기 전까진 계속 소량의 갈색혈만 생리대에 묻어나왔습니다 10월 27일에 질내사정 2번 하고나서 생리대 중형 사이즈에 연한 붉은 피가 반 정도 나왔어요 10월 28일 오전에도 질내사정 1번 했습니다 이때는 또 갈색혈만 나오다가 10월 29일~11월 2일인 오늘까지 생리대에는 안 묻어나오고 휴지로 닦아야지만 소량의 갈색혈이 묻어 나와요 생리 시작일 이후 10일 동안 붉은 피가 1일만 나오고 나머지 날은 다 소량의 갈색혈이 나오는데 괜찮은 건가요? 원래 생리 기간에 엄청 많이 나오는데 이번 생리 기간에는 정말 조금밖에 안 나와서 걱정이네요 저번 생리는 9월 30일~10월 4일까지 했었구요 생리량 많았습니다 그때도 9월 30일, 10월 1일에 질내사정 했었습니다 생리 중 질내사정은 임신 가능성 없다고 알고 있지만 혹시 불안한 마음에 질문 남깁니다.. 질염이라기엔 냄새도 안 나고 통증도 없네요
7월 14일에서 15일 넘어가는 새벽에 관계를 하고 15일 17시5분에 사후피임약을 복용했습니다. 그 후 21일에 생리를하여 28일까지 하였고 색은 붉은색이였습니다. 그런데 8월4일부터 소량의 갈색피?냉?이 나오더니 2주간 나오다안나오다를 반복하다가 이제는 아무것도 안묻어나옵니다. 그 사이에 8월9일~11일에는 피?냉이 나오긴했지만 콘돔을끼고 관계를 몇번했었습니다. 임신가능성이 있는걸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