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욕 부족으로 인한 초록색 설사와 구역질, 두통 등의 증상, 원인은 무엇일까요?
식욕이 없어서 60시간정도 물빼고 공복인데 초록색설사와 구역질과 트름을 계속 하고 두통과 더부룩함 속안좋음도 있고 설사는 거의 1시간에 한번씩 가는데 도대체 왜 이런걸까요..
식욕이 없어서 60시간정도 물빼고 공복인데 초록색설사와 구역질과 트름을 계속 하고 두통과 더부룩함 속안좋음도 있고 설사는 거의 1시간에 한번씩 가는데 도대체 왜 이런걸까요..
안녕하세요. 닥터나우 의료진입니다. 식욕이 없다고 해서 식사를 거르게 될 경우 영양 결핍이나 다른 위장 장애를 초래할 수 있고, 다음 식사 섭취 시 위 경련이나 위염 증상을 동반하게 될 수 있어요. 따라서, 현재 전반적인 위나 장의 건강이 좋지 않은 신호일 수 있고 설사 증상이 반복되어진다면 탈수 예방을 위해 수분을 자주 섭취해주시고, 가급적 빠른 시일 내 가까운 내과 또는 소화기내과 등에 내원하셔서 진료를 통해 적절한 처치를 받으셔야 할 것으로 보여요. 도움이 필요하실 때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목소리를 듣고 좋은 서비스를 제공해드릴게요.
일주일 전부터 마른 기침이랑 깊은 속기침 그리고 구역질도 나고 초록색 가래도 나와요 열은 없고 콧물도 없어요
어제 아침부터 몸에 너무 기운이 없고 속도 안 좋아서 점심까지 아무것도 먹지 않다가 독감 증상인 것 같아서 소아과를 다녀왔어요. 가족들 전부 독감이었어서 의심하고 간건데 이게 72시간이 지나서 검사를 해도 의미가 없다고 하시더라고요. 근육통이 있고 미열과 속 안 좋음, 약간의 설사와 두통, 기운 없음, 식욕 없다는 내용으로 약을 대충 처방 받았는데 받자마자 화장실에서 바로 초록색 구토를 했습니다. 다시 병원에 가보니 저녁타임이라 그냥 집에 왔어요. 그리고 아무것도 못 먹고 구토를 두 차례 더 했습니다. 오늘도 역시나 일어나서 구토를 하고 초록색 설사를 계속 하고 있어요. 아직 속이 안 좋아, 혼자 병원 가기 힘들어서요. 왜 이런 걸까요?
83세 혼자 보행이 어려운 할머니입니다. 신경과 당뇨 폐색전증 등 많은 약을 매일 복용하고 있는데요. 언제부터인가 초록색 소변을 보십니다. 아직 소변검사는 못하고 있는데, 긴급히 검사해 보아야 하는 현상인지.. 의심이 갈 만한 원인이 무엇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