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리 중 갈색 분비물과 생리양 감소, 생리 2일차 질외사정 후 임신 가능성은 어느 정도일까요?
생리 3일차이고 생리가 아침애 조금 나왔다가 나오지 않고 갈색?냉? 느낌으로 살짝 나와요 생리 주기는 비슷한것 같은데 좀 빠른편도 없지않아 있는것 같아요 그리고 생리양이 너무 적어졌습니다 생리2틀차에 피임 없이 관계를 가졌고 질외사정이었는데 임신 가능성이 얼마나 될까요?
생리 3일차이고 생리가 아침애 조금 나왔다가 나오지 않고 갈색?냉? 느낌으로 살짝 나와요 생리 주기는 비슷한것 같은데 좀 빠른편도 없지않아 있는것 같아요 그리고 생리양이 너무 적어졌습니다 생리2틀차에 피임 없이 관계를 가졌고 질외사정이었는데 임신 가능성이 얼마나 될까요?
생리 3일차에 생리양이 갑자기 줄어들었고, 생리 2일차에 피임 없이 성관계를 가졌다고 하셨군요. 일반적으로 생리 중에는 임신 가능성이 낮지만, 완전히 배제할 수는 없습니다. 특히 생리 주기가 불규칙하거나 짧은 경우, 배란일이 예상보다 빨리 올 수 있기 때문에 임신 가능성이 있습니다. 질외사정은 피임 방법으로서의 신뢰도가 낮습니다. 사정 전에도 정자가 포함된 액체가 나올 수 있으며, 이는 임신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따라서, 성관계당시의 상황은 당사자가 아니면 알 수 없으며 이론적으로 생리중에는 임신이 이뤄지지 않지만, 피임도구가 없이 선행된 성관계에서는 임신가능성을 배제하여 말씀드리긴 어려워요. 생리양이 갑자기 적어진 것에 대해서는 여러 가지 원인이 있을 수 있습니다. 스트레스, 체중 변화, 호르몬 불균형 등 다양한 요인이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특히, 생리양은 섭취량과 관련이 있어요. 다이어트를 하는 경우 생리불순, 부정출혈, 생리양상의 변화가 발생할 수 있어요. 만약 이러한 변화가 지속된다면, 산부인과 전문의와 상담하여 정확한 원인을 파악하고 적절한 조치를 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다이어트 외에 자궁질환으로 생리양상이 변화하는 경우도 있기 때문에 최근 산부인과 검진을 받아보신지 오래되었다면 산부인과 검진을 받아보시길 권유드려요.
꼭 확인해주세요.
2월 18일이 생리날 이었고 생리주기는 33일 입니다. 2월25일날 콘돔없이 관계를 가지고 질외사정을 했습니다. 3월 4일날 소량의 어두운 갈색피가 질 분비물과 함께 나왔습니다. 3월5일도 마찬가지로 비슷하게 나오고 그 이후로는 괜찮은데 이거 배란혈이겠죠? 착상혈일 가능성이나 임신 가능성이 있나요?
가장 마지막 생리 이후 50일정도 지난 상황입니다. 다낭성난소증후군으로 오래 야즈를 복용하다가 휴약한지 3-4개월 정도 되었습니다. 정상 생리 예정일 며칠 전부터 PMS 증상이 있다가 현재(마지막 생리 후 50일) 여전히 PMS 증상과 함께 갑자기 연갈색 분비물과 평소 생리 시 피와 함께 나오던 얇은 막 같은 것이 피 없이 나왔습니다. 야주 옅게 피가 비치기 시작해서 생리를 늦게 하는줄 알았으나 그저 비치는 수준일 뿐 생리혈이 확인되지 않고 연갈색 분비물과 함께 얇은 막같은 분비물질이 나옵니다. 질염의 가능성도 생각해 약을 복용하고 질세정제를 사용했으나 여전합니다. 무출혈 생리가 가능한건지 아니면 몸에 문제가 있는건지 불안합니다.
생리 2일차에 관계를 했는데 쿠퍼액으로 임신될 가능성이 얼마나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