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리전 증상으로 질 분비물이 다량으로 나올 수 있을까요?
생리전 증상으로 질 분비물들이 다량으로 나올수 있나요?
생리전 증상으로 질 분비물들이 다량으로 나올수 있나요?
네, 생리 전에는 호르몬의 영향으로 인해 질 분비물의 양이 증가하는 것은 정상적인 현상 중 하나입니다. 생리주기 중 호르몬 변화로 인해 분비물의 양, 색깔, 질감이 변할 수 있습니다. 생리 전에는 프로게스테론 호르몬의 영향으로 분비물이 더 많아지고 끈적거리는 성질을 띨 수 있습니다. 그러나 분비물이 평소와 매우 다르거나 불쾌한 냄새, 가려움, 불편함 등 다른 증상을 동반한다면 질염이나 다른 건강 문제의 신호일 수 있으므로 산부인과 전문의와 상담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분비물이 평소보다 많을 때는 차가운 음식을 피하고 몸을 따뜻하게 하며, 팬티 라이너를 자주 교체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타이트한 바지, 스타킹 착용은 피해주세요. 증상이 오래 지속된다면 질염, 방광염 등으로 이어질 수 있어 초기 관리가 중요합니다. 이로 인한 불안감이 크시고 가려움증, 분비물의 색의 변화가 있다면 가까운 산부인과에서 대면진료를 받아보시길 권유드려요!
꼭 확인해주세요.
오늘 엄청난 양의 토를 세번했어요 그저께 생 굴 한개를 먹었고 어제는 샌드위치랑 냉동밥먹었고 오늘 먹은 것이라고는 아침 딸기를 먹은게 다인데 오한이 오고 구토를 5 시간동안 3번을 했습니다. 머리도 좀 아프고 복통과 속이 답답함, 탈수증상이 심합니다. 설사를 하진 않았어요. 노로바이러스일까요?
금요일 저녁, 친구랑 식당에서 생굴, 회먹고 하루 뒤 , 밤부터 친구랑 저랑 둘다 오한 복통 심각한 구토 로 인해 응급실 내원했습니다. 병원에선 노로바이러스 같은데 확정할 수 없다고 합니다, 식당에 진단서를 제출해서 보상을 받고싶은데 병원 진단서에 명확하게 노로바이러스라고 적혀 나올 방법은 없나요?
안녕하세요 구토와 심한복통, 설사 증세가 있는데요. 어제 굴을 먹긴 하였는데 노로 바이러스일까요? 구토 증상의 경우에는 그저께부터 있었는데 다른 것과 합쳐진 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