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질냉
질에 냉이 많은 편입니다. 무슨 약을 먹어야 좋을까요
질에 냉이 많은 편입니다. 무슨 약을 먹어야 좋을까요
안녕하세요, 삼성미즈산부인과의원의 한상훈 의사 입니다. 물로 씻으시고 유산균드시고 질염약 드시면 완화 되실 것입니다.
인천 부평구 부평대로 93 (부평동) 2층 삼성미즈산부인과의원
안녕하세요, 닥터나우 의료진입니다.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서비스는 의료 행위(의사의 진료)를 대신할 수 없으며, 증상만으로는 정확히 어떤 질환에 해당하는지 확답 드리기 어려운 점 양해 부탁 드려요. 냉이 너무 많이 나오신다면 질염을 의심해 볼 수 있어요. 질염은 다양한 원인이 있으며 잦은 성관계, 청결제의 과도한 사용, 과로나 수면장애 등으로 생체리듬이 깨질 때, 면역력 저하, 월경 등으로 인한 호르몬 변화 등으로 잦은 질염이 발생하면 만성 질염이 될 가능성이 있어요. 꽉 끼는 하의의 착용을 피하고, 성관계 후에는 반드시 소변을 보아서 방광을 비워내고, 소변을 본 다음에는 항상 앞에서 뒤쪽으로(요도 입구에서 항문 쪽으로) 닦아 내주는 등의 생활 습관 개선이 필요해요. 질염은 방치한다고 치료되는 것이 아니므로 앱 내 의료진의 진료를 받아 보시기를 권유 드려요! 답변이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더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주세요. 감사합니다.
목소리를 듣고 좋은 서비스를 제공해드릴게요.
아침에 일어나서는 괜찮다가 시간이 지날수록 두통이 점점 심해집니다. 저녁에 퇴근 후 운동을 할땐 두통이 잠시나마 사라지며, 운동이 끝난 후에는 또 두통이 서서히 심해집니다. 운동 외에는 두통이 사라지는 방법이 없고, 요근래에는 두통이 점점 심해집니다. 왜 이런 걸까요?
처음에는 붉은반점이 하나씩 생기더니 지금은 붉은 반점이 여러개 부어 오른거같아요. 무슨증상인지 ㅠㅠㅠ알고싶어요
의사선생님이 시력이 엄청 나쁘다고 하실 정도로 안경벗으면 3cm 정도 거리에서만 잘 보일 정도입니다. 갈수록 시력은 나빠지고 있고 병원에서 검사 맡았을때도 시력이 나쁘다고만 하신걸 보아 눈엔 이상이 없는것 같은데.. 혹시 시력이 나빠지는 원인이 있을까요? 또 시력이 진짜 엄청 안 좋으면 라식 혹은 라섹을 못 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