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염식도염 치료 중 떡이나 빵 가끔 먹는 것이 식단 관리에 미치는 영향은?
위염식도염으로 약복용중인데 식단관리로 스트레스 받기보단 가끔 땡길때 떡이나 빵 한번씩 먹는게 관리 하기에 더 나을까요?
위염식도염으로 약복용중인데 식단관리로 스트레스 받기보단 가끔 땡길때 떡이나 빵 한번씩 먹는게 관리 하기에 더 나을까요?
위염이나 식도염 치료 중에는 위를 자극할 수 있는 음식을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떡이나 빵과 같은 밀가루 음식은 일반적으로 위에 부담을 주지 않는 음식으로 분류되지만, 개인에 따라서는 소화가 잘 되지 않거나 위산 분비를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식단 관리로 인한 스트레스가 있다면, 가끔씩 떡이나 빵을 섭취하는 것이 전체적인 식단 관리를 지속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때 몇 가지 주의할 점이 있습니다:
치료 중인 약물과 식단이 서로 상호작용하지 않는지 확인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의사나 영양사와 상담하여 개인의 상태에 맞는 식단 조절 방법을 찾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그리고 과자 종류도 결국엔 밀가루 음식이기 때문에 최대한 적게 드시는 것이 좋아요!
꼭 확인해주세요.
사후 피임약 먹고 난 후 생리 양이 너무 많이 늘었습니다 생리대도 2시간씩 자주 갈아야합니다 혹시 부작용인가요?
생리 종료후 5일쯤 되었을 때 부터 피임약 복용을 시작하였고 복용 7일이 지났을 때 부터 계속 질외사정하며 관계를 자주 가졌어요 피임약 이렇게 복용하면 효과 없을까요? 이렇게 되면 임신할수도 있나요..?
피임약복용으로 생리주기를 자주 미루와서 생리 예정일을 예측할 수 없는 상황입니다. 현재 지난 생리 시작일부터 50일이 넘게 지났는데도 생리할 기미가 없으며 임신테스트기는 1줄입니다. 문제는 다음주에 생리와는 겹치면 안되는 여행일정이 있습니다.. 생리를 기다려도 할 기미가 없어서 그냥 피임약을 먹고 또 미뤄야할까 싶은데요. 1. 지금 이 상황에서 피임약을 먹고 생리를 미뤄봐도 괜찮을까요? (피임약 복용해도 괜찮을지) 2. 만약 피임약 복용으로 생리를 미룬 다음에 복용 중단 후 생리가 시작된다면, 생리 1일차부터 피임 및 주기조절 목적으로 피임약 복용을 시작해도 될까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