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뚜
남자친구가 정액을 싸기 전에 신속하게 빼서 자궁안에는 정액이 안들어가고 남자친구 손에 정액을 쌋습니다 그럼 임신 가능성은 없겠죠?
남자친구가 정액을 싸기 전에 신속하게 빼서 자궁안에는 정액이 안들어가고 남자친구 손에 정액을 쌋습니다 그럼 임신 가능성은 없겠죠?
안녕하세요. 닥터나우 의료진입니다. 관계 당시 상황에 대해서는 당사자 외 정확하게 알 수 없어 답변 드리기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려요. 또한, 질외사정법은 올바른 피임이라 볼 수 없으므로 임신을 하면 안 되는 상황이라면 콘돔 등 적절한 피임 기구를 사용하실 것을 권장드려요. 만약 소량의 정액이라도 질 내에 삽입 되었다면 가임기 여성에게 있어 임신 가능성이 0% 라고 확신하긴 어려우며 이로 인한 불안감이 크실 경우 사후 피임약 복용을 고려해 볼 수 있어요. 답변이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더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언제든 다시 이용해주세요. 감사합니다. 🙂
목소리를 듣고 좋은 서비스를 제공해드릴게요.
무릎에서 소리가나요 약물이랑 주사도 맞았고 무릎염증 조금 있는데 그건아니래요 허리디스크크도 있고 주사도 맞았는데 이거랑 관련있나요? 쌤은 안들린데요 앉아서 다리를 올리고 손으로 만지면 뚝 뚜뚜둑 삐그덕 뿌드득 소리가 나고 다리 올린 상태로 발목을 돌리면 손대면 뿌드득 뚝 소리가 나고 안만져도 뚝뚝 거리는 소리가 나요 느껴져요 양쪽 무릎다 그렇고 발가락도 앞뒤로 꺽었는데 똑같아요 소리가나요 왜이런 걸까요? 저만 예민해요? 가족 한테 무릎 만지라하고 움직여도 소리 들려요 다들 잘 들린데요 도대체 뭐가 문제 일까요?
성교 후 출혈 오늘 병원 다녀왔습니다 성교 후 출혈이 있었다하니 암 검사를 해야한다고 하더군요… 나이는 20대초에 성겸험을 시작한지 4년밖에 되지 않았는데 자궁경부암이 걸릴 수 있나요? 또한 가다실 4가도 어릴때 맞았으며 성교 중 근육이 찢기는 뚜뚜둑 거리는 느낌이 들었을 때만 항상 휴지에 애액과피가 같이 묻어나는 정도로만 비쳤습니다 전문의께서 제 얘기는 다 듣지 않으시고 원인도 제대로 설명해주시지 않고 암부터 얘기하시니 덜컥 겁이나 여기에 또 상담을 합니다 그래서 질 초음파랑 세포검사를 했는데 질 초음파에선 근종도 없었고 자궁 ,난소 다 이상없고 정상이라 하시면서 출혈의 원인이라고 보이는 것들이 없으시다고 하셨는데 그럼 세포검사 나오기 전까지는 크게 걱정하지않아도 되는걸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