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입구에 수포가 생겼어요
3년전부터 헤르페스가 생겼다가 나았다가 했는데 어제 관계후에 다시 커다란 수포가 생겼어요. 헤르페스가 맞을까요?
3년전부터 헤르페스가 생겼다가 나았다가 했는데 어제 관계후에 다시 커다란 수포가 생겼어요. 헤르페스가 맞을까요?
안녕하세요. 닥터나우 의료진입니다. 사진 상 명확하게 보이지는 않으나 생식기 주위의 물집, 피로감, 무력감 등의 증상이 있다면 헤르페스 2형에 해당하는 증상으로 볼 수 있어요. 수포가 있을 때 가장 전염력이 높으며, 증상이 없는 경우에도 성 접촉을 한 경우 50~70%에서 전파가 가능한 것으로 알려져 있으므로 항바이러스제 등의 사용이 필요하니 가까운 산부인과 내원 또는 닥터나우 앱 내 '과목 진료' > '산부인과' > 원하는 의사를 선택하여 비대면 진료 후 집에서 약을 배송 받아보시기를 권유드려요. 무료상담 서비스는 의료 행위(의사의 진료)를 대신할 수 없는 점 양해 부탁 드려요. 답변이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더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
목소리를 듣고 좋은 서비스를 제공해드릴게요.
질입구와 항문 사이 (항문에 더 가깝습니다.) 하얀 물집? 수포? 같은 것이 생겨 몇 개월 째 없어지지 않습니다. 짜려고 시도해봤는데 짜지지도 않네요. 곤지름일까요?
질입구에서 조금 들어간위치에 생긴 여드름이생겼습니다 질염인가요?
질입구가 물에 불은것 처럼 붓고 허옇게 질려있어요. 가렵기도한데 참을수는 있는 정도이긴해요. 자세히 보니까 질 입구에 하얀색으로 작은 수포들이 생겼더라구요ㅜ 안쪽까지는 확인을 못했는데…이게 뭔지 궁금하고 심각한 상황인건지 궁금합니다. 제가 요근래 편도염이여서 항생제나 해열진통소염제를 5일째 먹고있어서 이거에 영향를 받았나 싶기도 하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