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염 연고 사용법
박OO • 2022.12.28
제가 질염 연고를 3일정도 사용했는데 전부 다 질 안쪽에다가 발랐어요.. 근데 인터넷은 외음부에만 바르면 된다고 하는데 어떻게 사용하는게 맞나요? 현재 카네스텐 사용중입니다
질염
제가 질염 연고를 3일정도 사용했는데 전부 다 질 안쪽에다가 발랐어요.. 근데 인터넷은 외음부에만 바르면 된다고 하는데 어떻게 사용하는게 맞나요? 현재 카네스텐 사용중입니다
안녕하세요. 닥터나우 의료진입니다.
카네스텐 크림의 경우 외음부, 즉 피부면에 바르는 것이고 질정은 질 내부에 삽입하는 치료제예요. 따라서 현재 질염 증상이 질 내부에 있다고 생각되시면 질정을 사용하실 것을 권유드려요.
무료상담 서비스는 의료 행위(의사의 진료)를 대신할 수 없는 점 양해 부탁 드려요.
답변이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더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
목소리를 듣고 좋은 서비스를 제공해드릴게요.
에스로반 연고 사용법이 궁금합니다 모낭염 때문에 에스로반을 이용하는데, 한번 쓸 때 10일 이상 바르지 말라고 하잖아요. 그럼 10일 정도 쓰고 중단 기간은 얼마나 가져야 하나요?

라벤다 크림을 처방 받았는데 어디에 어떻게 얼마나 발라야할까요?

리도맥스 연고를 먼저바르고 로션을 발라야 하나요? 로션 바르고 리도맥스 연고 발라야 하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