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염인건가요?
어제는 칸디다질염처럼 두부같이 나왔는데 오늘은 냉같은데 뭔가이상한?게 나오는데 이것도 칸디다 질염에 속하는게 맞나요?? 그리고 칸디다질염은 통증이 없는데도 나타날 수 있나요??
어제는 칸디다질염처럼 두부같이 나왔는데 오늘은 냉같은데 뭔가이상한?게 나오는데 이것도 칸디다 질염에 속하는게 맞나요?? 그리고 칸디다질염은 통증이 없는데도 나타날 수 있나요??
안녕하세요. 닥터나우 의료진입니다.
해당 증상이 나타난다면 칸디다 질염을 의심해 볼 수 있어요.
칸디다 질염은 세균이 아닌 곰팡이 감염에 의해 나타나는 질환인데요. 당뇨, 임신부, 수술 후, 과로, 컨디션 저하 등의 원인에 의해 나타날 수 있어요. 이럴경우 덩어리진 흰색의 불투명한 냉이나 두부찌꺼기나 치즈 덩어리처럼 보이기도 해요. 항진균제 혹은 질정으로 치료를 할 수 있어요. 증상에 대한 부분은 사람마다 차이가 있기에 반드시 통증이 있지는 않을 수 있으며 분비물의 색깔이 평소와 다르거나 외음부 소양감, 성교통, 배뇨통 등의 증상이 있으시다면 가까운 산부인과에 내원하여 검사 및 진료를 받고 원인 균에 따른 적절한 치료를 진행하실 것을 권장드려요.
무료상담 서비스는 의료 행위(의사의 진료)를 대신할 수 없는 점 양해 부탁 드려요.
답변이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더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
목소리를 듣고 좋은 서비스를 제공해드릴게요.

인천 부평구 부평대로 93 (부평동) 2층 삼성미즈산부인과의원
빨갛게 부어오르고 계속 가려워요

질염인것 같은데 약 처방으로만 나을 수 있나요 ? 닥터나우에서도 약 처방 받을 수 있나요 ?

냉이 나온지 한달이 넘은 것 같은데 최근이 연녹색 냉이 나와서 항상 속옷에 묻어요 가렵다가도 나중엔 괜찮아지기도 해요 냄새는 안나구요 관계하고 나면 항상 따가워요 질염일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