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염 질문
이런 질 분비물은 어떤간가요… 지금 가렵고 냄새도 좀 있는것 같고 연녹색의 두부같은 분비물인데요 나을수 있는 질염이겠죠? 위함한건 아니겠죠?
이런 질 분비물은 어떤간가요… 지금 가렵고 냄새도 좀 있는것 같고 연녹색의 두부같은 분비물인데요 나을수 있는 질염이겠죠? 위함한건 아니겠죠?
안녕하세요. 닥터나우 의료진입니다. 투명하거나 하얀 냉은 특별하게 몸에 이상이 없는 건강한 여성도 경험할 수 있는 정상 분비물 중 하나인데요. 녹색을 띄거나 거품기가 있다면 트리코모나스 질염을 의심할 수 있으며, 그 외에도 치즈나 두부 찌꺼기 같은 냉은 칸디다 질염, 회색이나 노란색 냉에서 생선 비린내 같은 냄새가 난다면 세균성 질염이 원인일 수 있어요. 냉의 색깔이 평소와 다르거나 외음부 소양감, 성교통, 배뇨통 등의 증상이 있으시다면 가까운 산부인과에 내원하여 검사 및 진료를 받고 원인 균에 따른 적절한 치료를 진행하실 것을 권장드려요. 무료상담 서비스는 의료 행위(의사의 진료)를 대신할 수 없는 점 양해 부탁 드려요. 답변이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더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
목소리를 듣고 좋은 서비스를 제공해드릴게요.
젠닥가정의학과의원 이규철 의사입니다 칸디다, 트리코모나스 질염 의심됩니다. 빨리 치료하는 것이 좋습니다 진료 후 처방 합니다 .
대구광역시 중구 동덕로 123-10 2층 (삼덕동2가)
질염 분비물때문에 질문드립니다~! 하얀액같은게 흘러내릴때가 있습니다~! 질염인가요?? 분비물인가요?
가렵고 악취가 나요 네이버에서 경구 피임약을 먹으면 그럴 수 있다고 하는데 청소년 혼자서 산부인과에 갈 수 있나요? 부모님 동의나 연락 없이 진료 받을 수 있나요?
질염이 요즘 너무 심해져서 걱정이 큽니다 하얀 덩어리로 분비물이 나오고 두부으깬것 같기도 하고 한번씩은 그게 불지 않은 풍선 찢어진것처럼 생긴 모양? 으로 생긴 하얀 분비물도 나오고요 꼭 그게 터져서 두부 으깬것처럼 보이는것 같기도 하구요 제 생각뿐이지만 분비물이 그렇게 생긴것 처럼 보이니까요 걱정이 되네요 칸디다질염이 원래 있었는데 요즘 넘. 많이 심해져서 한번은 거울로 확인 해보니 질 외부까지 나와 성기주변에 하얗게 덩어리 있을 정도도군요 매일 잘 씻고 전에 병원에서 받은 크리노산이란것도 매일 넣는데 왜 안낫고 심해질까요 크리노산 놓은게 항상 속옷에 많이 젖어서 팬티라이너로 좀 오래 대 놓기도 하고 호르몬제를 좀 시간을 정확히 못 지킨것도 있긴 합니다 걱정되는건 덩어리들을 닦아낼때 아까도 말한것처럼 이상하게 생긴것들이 나오니깐 불안합니다 아 최근에 약간의 가려움이 있긴 합니다 가여운거 참고는 있지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