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톱색이 푸르스름한데 이상이 있는 건가요?
손톱색이 엄지손톱 밑에가 푸르스름하다해야되나? 사진봐주세요 이상있는건가요?

손톱색이 엄지손톱 밑에가 푸르스름하다해야되나? 사진봐주세요 이상있는건가요?
AD
손톱 색이 푸르스름해지는 현상은 때때로 체내 산소 수준이 낮을 때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는 청색증이라고 불리며, 심장이나 폐의 문제, 혈액 순환 장애 등 다양한 건강 문제의 신호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손톱의 변색은 또한 추위, 손톱 아래의 멍, 혈종 또는 다른 비교적 덜 심각한 원인으로 인해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제가 직접 사진을 볼 수 없기 때문에 정확한 진단을 내리기는 어렵습니다. 만약 손톱의 변색이 갑작스럽게 나타났거나 다른 증상들이 동반되고 있다면, 특히 호흡곤란, 가슴 통증, 혹은 전반적인 약함과 같은 증상이 있다면, 즉시 의료 전문가의 진료를 받으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손톱의 변색이 지속되거나 다른 건강 문제가 의심된다면, 가까운 병원이나 클리닉을 방문하여 정확한 진단과 적절한 치료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혈액순환과 관련된 진료를 통해 상담하시는 것이 좋을 듯해요. :)
꼭 확인해주세요.
성관계 후 한 이틀 삼일 지났는데 너무 가려워서 건들이다보니 뭐가 난 게 느껴져서 보니까 소음순 안쪽부분에 동그란 뾰루지? 염증같은게 났네요 최대한 물로 자주 씻고있긴한데 심각한 성병같은 건 아니겠죠? 산부인과는 최대한 안 가고싶은데 관리 좀 하다보면 다른 질염들처럼 금방 사라질 수 있을까요
가려움이나 불비물도 전혀 속옷에 묻어 나오지 않고 따갑지도 않고 냄새도 전혀 나지도 않아요. 하지만 볼일을보고 소중이를 닦으면 항상 콧물 같은 질감에 누렇거나 연두색으로 매일 나오는데 이것도 질염 증상이라고 해요. 이게 무슨 질염인지도 전혀 모르겠고 이러한 증상이 병원을 방문해도 낫지도 않아서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네요 생각해보니까 병원 방문 하고 난후부터 그랬던거 같은데 질염인가요? 혹시몰라서 올리는데 가다실9 2차 맞았고 인유두종바이러스검사했을때 저위험군 고위험군 둘다 나왔는데 숫자는 기억이 나지 않는데 그것때문에도 그럴수 있을가요?
집 주변 산부인과에서는 칸디다성 질염이 오랫동안 방치되서 피부가 변한거라는데 … 그래도 연고를 바르면 좀 가라앉고 또 땀이 나거나 그러면 다시 엄청 퉁퉁 부어서 더 커지는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ㅜ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