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리전 증상으로 질 분비물이 다량으로 나올 수 있을까요?
생리전 증상으로 질 분비물들이 다량으로 나올수 있나요?
생리전 증상으로 질 분비물들이 다량으로 나올수 있나요?
네, 생리 전에는 호르몬의 영향으로 인해 질 분비물의 양이 증가하는 것은 정상적인 현상 중 하나입니다. 생리주기 중 호르몬 변화로 인해 분비물의 양, 색깔, 질감이 변할 수 있습니다. 생리 전에는 프로게스테론 호르몬의 영향으로 분비물이 더 많아지고 끈적거리는 성질을 띨 수 있습니다. 그러나 분비물이 평소와 매우 다르거나 불쾌한 냄새, 가려움, 불편함 등 다른 증상을 동반한다면 질염이나 다른 건강 문제의 신호일 수 있으므로 산부인과 전문의와 상담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분비물이 평소보다 많을 때는 차가운 음식을 피하고 몸을 따뜻하게 하며, 팬티 라이너를 자주 교체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타이트한 바지, 스타킹 착용은 피해주세요. 증상이 오래 지속된다면 질염, 방광염 등으로 이어질 수 있어 초기 관리가 중요합니다. 이로 인한 불안감이 크시고 가려움증, 분비물의 색의 변화가 있다면 가까운 산부인과에서 대면진료를 받아보시길 권유드려요!
꼭 확인해주세요.
생리일은 8월 7일 ~ 8월 12일이고 19일이 배란일 당일이었습니다. 근데 19일 새벽이니 (3시) 20일이죠. 배란일에 첫 번째에 콘돔 끼고 콘돔에 사정을 했고, 두 번째에 안 끼고 하다 콘돔 끼고 사정을 안 했던 것 같아요. 확실한 건 안에다가는 절대 안 했어요. (쿠퍼액 가능성?) 그래도 불안해서 관계 후 14일이 지난 엊그제부터 임테기를 세 번이나 했지만 한 줄입니다. 또 어제 아침 임테기 한 줄이고요. 임테기는 편의점, 다이소 종류별로 하나씩 다 해봤는데요. 한 줄 나왔습니다. 또 오늘 아침에 다이소 원포? 한 줄 나왔습니다. 생리 예정일은 오늘까지 안 나오면 3일 지나구요. 원래는 규칙적입니다. 지금 관계 후 17일째인데 임신이여도 임테기에 한 줄이 나올 수가 있나요? 계속 한 줄인데 스트레스 때문인 지 일단은 기다려야 할까요… 냉은 일단 적당히 나오고, 가슴이 커지고, 유두가 아픕니다.예민하고 화도 많이 납니다. 불안해서 그런지 속이 안 좋아요.
제가 7월 초에 관계를 가지고 첫경험이라 한참 불안해하다가 생리 예정일이었던 7월 20일 지나고 7월 25일 되어서야 생리를 시작했어요. 그 전에는 규칙적으로 생리를해서 (28-29일 텀) 원래 8월달 생리 예정일이 25일이었는데 10일이 넘은 지금 아직까지 생리를 안해서요... 7월초 이후에 관계 가진적은 없어요. 임신 가능성이 있을까요? 6-7일정도 생리를 했고 착상혈같은 경우는 탐폰을 가득 채울 정도는 아니라고 들어서요.
서로 옷은입고 성관계하는 자세를하다가 사정을하였는데 바지가 많이 졌었고 상대방 바지도 졌었는데 정자가 바지와 속옷을 뚫고 질내로들어가서 임신이될수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