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 코로나 쇳소리
어제 코로나 확진응 받은 9개월 아기로 밤이 되면 열이 높게 올라가더라고요 38.5도까지 ㅠㅠ 다행이 맥시부펜을 먹이면 열이 떨어지기는 하는데 목소리가 변했고 쇳소리가 나네요 ㅠ 먹는 것도 거부하는데 코로나로 입원을 받아주는 병상이 없어 계속 재택치료를 해야할지 궁금합니다
어제 코로나 확진응 받은 9개월 아기로 밤이 되면 열이 높게 올라가더라고요 38.5도까지 ㅠㅠ 다행이 맥시부펜을 먹이면 열이 떨어지기는 하는데 목소리가 변했고 쇳소리가 나네요 ㅠ 먹는 것도 거부하는데 코로나로 입원을 받아주는 병상이 없어 계속 재택치료를 해야할지 궁금합니다
안녕하세요, 닥터나우 의료진입니다.
목소리가 변하고 쇳소리가 난다면 증상이 더 악화될 수 있고 먹는 약만으로는 치료가 어려울 수 있어 병원의 대면진료가 필요해요.
현재 코로나19 바이러스 확진 환자의 대면 진료가 가능하므로, 인터넷에 호흡기환자진료센터(유증상자·확진자가 검사·진료·처방을 받을 수 있는 의료기관) 검색, 또는 심평원 홈페이지> 심평정보통> 대면 진료 가능한 병원 검색으로 방문 가능한 병원을 확인할 수 있어요!
반드시 전화로 대면 진료 가능 여부 확인 후 방문해주세요.
대면 진료를 위한 외출 시에는 KF94 마스크를 착용하고 도보로 이동하거나 자차, 방역 택시를 이용하셔야 해요.
대면 진료 후 입원이 필요시 코로나 환자가 입원가능한 병원으로 이송될 수 있어요.
실시간 건강상담 서비스는 의료 행위(의사의 진료)를 대신할 수 없는 점 양해 부탁 드려요.
답변이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더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
목소리를 듣고 좋은 서비스를 제공해드릴게요.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판교원로 207 204호 (판교동, 판교원마을상가동)
서울특별시 성동구 한림말1길 16 2층 (옥수동)
AD
낙태후 생리피가 노란색 과 갈색으로 나오ㅏ서 생리대를 찼는데 그 후로 생식기가 가려워서 긁었더니 상처가 났습니다 이런경우 많아서 그냥 놔두고 너무 간지러워서 긁어댔는데 어느 순간부터 음핵포피 저 부분 옆에 조그만한 딱지가 있어서 별거 아니라고 생각하고 나뒀습니다 다음날 보니 딱지는 크게 자라는듯이 딱딱한 딱지 같이 생긴게 크게 붙어있습니다 음핵포피 저 부분에 딱지가 생겨 걸을때도 잘때도 생활이 불편합니다 그리고 바르톨린샘 저기 날개같이 생긴 두 날개중 한날개만 부어있고 크기가 다르고 대음순 아래쪽 부분 항문과 가까운 부분에도 가렵고 딱지가 생겨나고 바르톨린샘과 대음순 사이에도 딱지가 있고 음순 소대 쪽에도 딱지가 있어서 볼일을 보고 닦을때도 아파서 잘 못닦고 딱지가 조금만 건들면 너무 아프고 성관계도 못하겠습니다 이것은 질염인가요 아니면 다른 질병이 생긴것일까요 문제점과 원인과 어떻게 해야하는지 알려주세요
따갑고 앉아있기도 불편하구요 입안에 구열 난 것처럼 생긴 염증이 났습니다 뭔지 알 수 있을까요 ? 대처법 좀 알려주세요 ㅠㅠ
여성 생식기에 염증 같은 게 났습니다. 생리하는 중간에 생식기가 털이 뜯긴 것처럼 따갑길래 그냥 뒀는데 며칠 뒤 보니 염증이 나있더라고요.. 튀어나와 있습니다. 혹시 모낭염일까요? 짜야할까 봐 무서워서 병원에 못 가고 있는데 약 처방만으로도 치료 가능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