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약 내성
페닝정, 에스엘큐정, 아페엔큐정, 다이크로짇정(0.5) 전에도 이렇게 비슷하게 몇년을 먹고 효과를봤었고 현재는 효과가 전혀 없는데 먹어왔었습니다. 비대면으로 비슷한 계열이나 더 효과적일 수 있는 약을 처방받을 수 있을까요?
페닝정, 에스엘큐정, 아페엔큐정, 다이크로짇정(0.5) 전에도 이렇게 비슷하게 몇년을 먹고 효과를봤었고 현재는 효과가 전혀 없는데 먹어왔었습니다. 비대면으로 비슷한 계열이나 더 효과적일 수 있는 약을 처방받을 수 있을까요?
안녕하세요, 연세다인의원의 박지훈 의사 입니다. 페닝(펜디메드라진)이 매우 강한 약이라 더 효과 적인 약은 있을 수 없습니다. 펜터민이 비슷한데, 비대면 으로 안되고, 비대면으로 되는약은 아마 아무 느낌이 없으실겁니다. 먹는 약 말고 삭센다 주사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물론 삭센다도 별 느낌이 없으실 수도 있습니다.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사가정로 148 제138동 310-1, 310-2호 (전농동, 전농 SK아파트)
안녕하세요, 닥터나우 의료진입니다. 현재 효과가 없다 느끼신 다면 약을 중단하고 변경해보시는 것이 좋아요. 복약 가능한 약에 대한 상담은 닥터나우 앱 내 '증상 진료' > '다이어트' > 원하는 의사를 선택하여 진료를 보시기를 권유 드려요. 마약류 혹은 향정신성의약품으로 분류되어 있지 않은 일반/전문의약품이라면 닥터나우 앱 내에서 비대면 진료 후 처방 및 배송 가능하며, 현재 드시고 있는 약에 대해 진료 시 말씀해 주시면 약 처방에 도움이 될 수 있어요. 실시간 건강상담 서비스는 의료 행위(의사의 진료)를 대신할 수 없는 점 양해 부탁 드려요. 답변이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더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
목소리를 듣고 좋은 서비스를 제공해드릴게요.
안녕하세요, 올벗이비인후과의 박창휘 의사 입니다. 페닝정 같은 것은 향정신성의약품이라 비대면으로 처방이 불가능합니다 ㅠㅠ
대구광역시 동구 국채보상로 791 성암빌딩 3층 303호 (신천동)
안녕하세요, 경희참한의원의 박동민 한의사 입니다. 다이어트 시 식욕억제 및 지방분해가 중요합니다^^ 이를 해결하고자 본원에서는 한약을 활용한 다이어트 중점 진료를 하고 있습니다. 다이어트 한약은 부작용도 적고 효과가 좋은 편이라 많은 분들께서 처방받고 계십니다^^ "진료를 받아보세요"를 눌러주시면 편하게 상담가능하십니다^^ 답변이 도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인천 계양구 계산새로65번길 17 (계산동) 4층
안녕하세요^^ 선한의원의 박상민 한의사 입니다. 닥터나우에서 한약성분의 식욕억제제를 처방받으실 수 있습니다. 한약성분의 식욕억제제는 효과는 우수한데 부작용이 적은편입니다. 특히, 그 중 저희 한의원의 고농축감비환은 효과가 더욱 확실하여 다이어트 성공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성공하신 분들의 소개와 재처방 문의가 많이 들어옵니다. <진료를 받아보세요> 누르시면 편하게 상담가능합니다.
서울특별시 양천구 신정로11길 60 (신정동)
사후피임약 먹은 일주일 뒤 피가 생리혈처럼 나오길래 부정출혈인가보다 하고 출혈은 2일 뒤에 멈췄습니다 그러고 하루 뒤 소량의 생리혈과는 다른 느낌의 피가 나오는데 이게 착상혈일수도 있을까요? 갈색혈도 아니고 붉은빛 혈액입니다
11월 7일 저녁 7시쯤에 사후피얌약을 복용하고 11월 12일 저녁 7시쯤 부터 피가 나오기 시작했어요 근데 생리 때 보다 양이 많은 것 같아서 괜찮은건가요? 11월2일에 생리시작 11월 5일에 끝남, 제가 원래 생리를 하면 일주일씩 했는데 이번에 4일만에 끝났어요 그래서 부정출혈 양이 많은 건지 궁금합니다!
7월 28일 12시간 이내로 약 먹었고 원래 생리 예정일은 8월 8일입니다. 오늘 일어나자마자 몸이 제어가 안될정도로 어지럽고 약한 두통에 다시 자고 일어나니 어지러운 것도 똑같고 생각보다 많이 잤더라구요. 그리고 화장실에 가니 피가 묻어있었습니다. 피 양은 아주 적습니다 스포이드로 몇 방울 떨어뜨린 느낌입니다. 위에 설명한 증상들(어지러움, 두통, 잠 많아짐)은 제가 생리 시작할때랑 똑같은 증상이라 이게 생리인지 부정출혈인지 모르겠습니다. 사후피임약 복용 후 보통 부정출혈은 언제 나타나고 생리는 언제 시작하는지 궁금하고 지금 제 증상은 둘 중에 뭐에 더 가까운지도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