왼쪽 옆구리 아래가 아파요
그리고 뿌연 소변을 봅니다. 이렇게 된 지 이틀됐는데 왜이럴까요..?
그리고 뿌연 소변을 봅니다. 이렇게 된 지 이틀됐는데 왜이럴까요..?
안녕하세요, 닥터나우 의료진입니다.
소변 색이 탁하다고 해서 무조건 질병이 있는 것은 아니고 지방이 많이 포함된 육류 등 동물성 단백질을 과다 섭취했다거나 옥살산 성분을 과량 흡수하면 소변이 뿌옇게 나올 수 있다고 하니 우선 식습관을 살펴볼 필요가 있어요.
하지만 요도염, 임질, 클라미디아, 전립선염, 신장결석, 신우신장염, 방광염 등의 질환과 감별할 필요가 있으며 옆구리와 등의 통증이 있다면 비뇨기의학과를 방문하여 검사 및 진료를 받아보실 것을 권장드려요.
무료상담 서비스는 의료 행위(의사의 진료)를 대신할 수 없는 점 양해 부탁 드려요.
답변이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더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
목소리를 듣고 좋은 서비스를 제공해드릴게요.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가야대로 414 성문학원 2층 (개금동)
신장이 안좋다햇어요 오른쪽옆구리 허리등이 아프다가 왼쪽옆구리 왼쪽허리도 아프구요 등도 아프네요 화장실도 자주가고요 좀 허리랑 옆구리 등이결리네요
장난치다가 배(왼쪽옆구리쪽)옆구리쪽과배가 배가뒤틀린다는느낌으로아파요 뢔그런가요
25세 평소 지병은 없던 여성입니다. 숨 쉬기도 힘들 정도로 옆구리가 아파서 깼다가 타이레놀 2알 먹고 핫팩을 옆구리에 대고 누워있으니 조금 괜찮아졌습니다. 왼쪽 옆구리 아래가 뒤틀리듯이 아프고, 지금도 방광쪽에 찌릿한 통증이 있는데 왜 그럴까요? 출근을 해야하는데 하지 말고 병원을 급하게 가야하는 병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