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파 누런색 썰었는데 먹어도 될까요?
까고 썰어서 냉장 보관 중인 양파가 약간 누런색을 띤다면 먹었을 때 장에 안 좋을 수 있을까요?
까고 썰어서 냉장 보관 중인 양파가 약간 누런색을 띤다면 먹었을 때 장에 안 좋을 수 있을까요?
양파가 누런색을 띠는 것은 산화나 저장 상태에 따라 색이 변할 수 있는데요, 이는 양파가 상하기 시작했다는 신호일 수 있습니다. 양파에 이상한 냄새가 나거나 부패한 부분이 보인다면 섭취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식품의 신선도가 떨어지면 식중독이나 장질환을 유발할 수 있기 때문에, 양파의 상태가 의심스러우면 안전을 위해 섭취를 피하고 새로운 양파를 사용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만약 섭취 후 구토, 설사, 복통 등의 증상이 나타난다면, 증상에 맞게 상비하고 계시는 약을 복용하시거나, 병원에 내원하여 진료를 받아 보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꼭 확인해주세요.
AD
격리중이 약 처방을 받고 본인이 픽업가면 안된다고 해서요 혹시 처방전은 있는데 약만 배달받을 수 있나요?
앞서 질문 드렸는데 항생제 말씀 드리고 싶어서 다시 들어왔어요 처방전에 타이레놀도없고 항생제도 없었어요 평소 혈압있고 천식도 약간있고 기관지 약한편이라 감기로 내과에서 진료 받으면 넘 오래 안나아서 결국 항생제를 주곤했어요 항생제가 두렵지만 이번에도 역시 항생제를 복용해야 하지 않을까 싶은데 지금 열도 3일째 오르고 목이 찢어질듯 아프고 가래도 엄청 나와요.
영양제같은걸 같이 먹어도 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