햇살이 얼굴에 안올수도 있나요? 백내장 유발 가능한가요?
주방 창문으로 햇빛이 들어와서 싱크대에 햇살이 보일때 얼굴쪽에는 햇살이 안올수도 있나요? 햇살이 왔다면 자외선으로 인한 영향으로 백내장 유발하나요?
주방 창문으로 햇빛이 들어와서 싱크대에 햇살이 보일때 얼굴쪽에는 햇살이 안올수도 있나요? 햇살이 왔다면 자외선으로 인한 영향으로 백내장 유발하나요?
주방 창문으로 들어오는 햇빛이 싱크대에 비치는 것과는 별개로, 얼굴 쪽에 햇살이 닿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는 햇빛의 각도와 위치에 따라 달라질 수 있기 때문이죠. 자외선은 백내장을 유발할 수 있는 위험 요인 중 하나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러나 일상 생활에서 잠깐씩 햇빛에 노출되는 정도로는 백내장이 발생할 가능성은 상대적으로 낮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장시간 자외선에 노출될 경우에는 자외선 차단제를 사용하거나 선글라스를 착용하여 눈을 보호하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눈이 흐릿하게 보이거나 빛에 민감해지는 등의 증상이 있다면 안과에 내원하여 정확한 상태를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꼭 확인해주세요.
제가 망막색소변성증이 있어서 녹내장,백내장 등 여러 눈 질병을 조심해야 합니다 그래서 감기약을 먹기에도 조심스러워요 여기서 항히스타민제가 있거나 아니면 부작용으로 다른 안과적 부작용을 유발할수도 있는 약이 있나요?
제가 라섹을 받으려고 상담을 받았는데 각막이 510 근처로 좀 얇게 나왔어요. 부모님께서 지금 라섹 수술하면 나중에 백내장 왔을 때 수술을 못할것같다고 좀 반대하시더라고요. 그래서 인터넷을 찾아보니깐 라섹이랑 백내장 수술이랑은 수술 부위가 다르다던데 부모님은 아니라고 자기가 해봤는데 백내장도 각막을 건드는거라고 계속 뭐라하셔서요... 라섹하고 백내장 수술을 받을 수 있을까요??? 라섹과 백내장 수술이 관련이 있나요??
당뇨가 있으면 백내장이 빨리 오나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