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균모낭염
태극 케토코나졸 크림도 처방가능한가요?
태극 케토코나졸 크림도 처방가능한가요?
안녕하세요, 닥터나우 의료진입니다.
태극 케토코나졸 크림은 닥터나우 비대면진료를 통해 처방 및 배송이 가능해요.
앱 내 의료진의 진료를 받아 증상에 대해 정확한 상담을 받고 알맞은 약을 배송 받아 보시기를 권유 드려요!
실시간 건강상담 서비스는 의료 행위(의사의 진료)를 대신할 수 없는 점 양해 부탁 드려요.
답변이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더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
목소리를 듣고 좋은 서비스를 제공해드릴게요.

전라남도 해남군 해남읍 홍교로 23 (해남읍)

서울 강동구 고덕로 266 4층
이전에도 이렇게 올라온적이 있는데 진균성 모낭염이라고하더라구요 그때 향진균제 먹고 나았는데 요번에도 갑자기 올라왔네요..ㅜㅜ 이전에 처방받은적 있는 이라졸정 라니텐정 두개다 향진균제인데 이렇게 먹었었는데 효과가좋아서요 혹시 닥터나우에서도 이렇게 처방가능한가요? 예전에 다니는피부과쌤말로는 최소 두달은 먹어야 한다고 말씀하셨는데 제가 그때 시간상 병원을 못가 2주치만 먹고 안 먹었습니다. 그래서 이번엔 채워서 먹어보려고 하는데 한달치 처방받을 수 있는지도 궁금합니다 그리고 이전에 태극 케토나졸 크림도 함께 바르면 좋다고 하셔서요 이것도 함께 처방이 가능한가요?

5-6일 정도 경구 항생제, 항생제 연고 치료로 모낭염이 많이 호전되긴 했으나 아직도 상태가 오락가락하는 부분이 있어요. 혹시 모르니 항진균제 연고도 사용해봐도 괜찮을까요? 만약 가능하다면, 하루 1회는 항생제 연고 바르고 나머지 1회는 항진균제 연고 바르는 식으로 치료 시도해봐도 괜찮을까요?

제가 모낭염이랑 피부염때문에 스테로이드랑 항생제를 먹는데 제 모낭염이 진균성(말라세지아)모낭염일경우 환부가 악화될까요? 모낭염이 진균성일경우 스테로이드,항생제 쓰면 악화된다던데.. 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