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리가 늦어지고 몸이 춥고 스트레스를 많이 받아요, 달달한 음식이 땡겨요. 임신 가능성 있을까요?
생리예정일이 일주일 조금 넘게 지났습니다 몸이 춥다고 느끼고 평소보다 스트레스를 많이 받았습니다 계속 달달한게 먹고싶어요 관계는 2주전에 했습니다
생리예정일이 일주일 조금 넘게 지났습니다 몸이 춥다고 느끼고 평소보다 스트레스를 많이 받았습니다 계속 달달한게 먹고싶어요 관계는 2주전에 했습니다
AD
생리 예정일이 일주일 정도 지나고, 최근에 성관계를 가진 적이 있다면 임신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몸이 춥고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 것, 달달한 음식을 땡기는 것 등은 임신 초기 증상일 수도 있지만, 다른 건강 문제나 스트레스로 인한 증상일 수도 있습니다.
임신 여부를 확인하려면 성관계 14일 후(생리예정일 1-2일 후)에 임신테스트기를 사용해 볼 수 있습니다. 만약 임신 여부에 대해 불안하시다면 산부인과에 내원하여 검사 받아보실 것을 권유드려요.
스트레스가 많은 상황이라면 스트레스 관리 방법을 찾는 것도 중요합니다. 충분한 휴식, 규칙적인 운동, 적절한 영양 섭취 등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만약 증상이 지속되거나 건강에 대한 우려가 있다면 의사와 상담하는 것이 좋습니다.
꼭 확인해주세요.
생리는 안하는데 어젠가 그제부터 볼일보고 닦으면 저러는데 왜 그럴까요 왼쪽배는 좀 가스찬거같고 그런데..생리는 11월 말쯤 하긴했는데 그것도 찔끔씩 나온거고 그 뒤로 생리를 안해요 원래 불규칙이긴한데
분명 어제 임테기 한줄 떴습니다! 근데 생리는 언제 시작할까요 분명 예정일 2주 지났고 … 임테기 한줄 뜨면 임신 가능성이 없다고 봐야겠죠? 기다리면 생리 시작하겠죠..
생리 주기가 12일 지났는데 하지 않습니다 지난달은 9일 밀리긴 했는데요, 이렇게 안해본건 처음입니다. 관계 시 피임기구 착용 및 물풍선 확인까지 다 했고요, 사후피임약 먹은지 3개월 째 입니다. 원래 생리 첫 시작 예정일에 시작을 안해서 관계를 했구요, 이후로 아직 2주는 지나지 않았어요. 요새 스트레스를 많이 받긴 했습니다. 그리고 생리 하려고 그랬는지 갈색혈이 소량 나오길래 생리대를 했었는데 이틀 잠깐 나오고 말았어요 그리고 안합니다 이게 뭘까요? 혹시 스트레스 때문에 생리가 그런 식으로 끝난걸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