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확진 4일차고 목이 진짜 너무 심각하게 아픕니다
처방받은 약을 복용하고 있는데도 증상완화가 안되고 있습니다 혹시 링거가 도움이 될까요?
처방받은 약을 복용하고 있는데도 증상완화가 안되고 있습니다 혹시 링거가 도움이 될까요?
안녕하세요, 트리니티내과의원의 김택수 의사 입니다. 링거가 많은 도움이 됩니다. 코로나 진료하는 병원으로 가시면 됩니다. 보건소에 문의하시면 코로나 환자 진료 가능 병원안내 가능합니다.
서울특별시 용산구 이촌로 224 (이촌동, 리버뷰맨션)
안녕하세요, 닥터나우 의료진입니다. 코로나19 감염 후 건강하고 균형잡힌 식사와 충분한 휴식이 중요해요. 인후와 후두, 편도가 붓게되면서 염증이 심해져 목소리가 쉬고, 귀 아래 부분이 아프기도 한데요. 목이 마르고 아프며 간질거리고, 피로하면 증세가 심해져 쉰 목소리가 나고 소리를 내기가 힘들어질 수 있어요. 항염진통제 처방이나 빠른 증상 완화를 위해 인후통이나 염증에 사용할 수 있는 인후스프레이제제를 쓰기도 하는데요. 일시적인 수액치료로 해당 증상이 완전히 호전되긴 어려워요. 미지근하거나 따뜻한 물을 수시로 마셔주면서 기관지 점막이 건조하지 않도록 해주는 것이 도움이 되며 증상이 지속될 경우에는 닥터나우 앱 내 의사의 진료를 통해 추가적인 약을 처방 받아 복용하시는 걸 권유드릴게요. 무료상담 서비스는 의료 행위(의사의 진료)를 대신할 수 없는 점 양해 부탁 드려요. 답변이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더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
목소리를 듣고 좋은 서비스를 제공해드릴게요.
붉은냉이 나와서 놀랐습니다 가려움40% 좀 냉이 뭉치는게 있습니다 성병일까봐 두렵습니다 피임은 무조건하였고요 전에 칸다디질염이라 처방받은 연고 발라주었습니다
8월 26일에 생리를 하고, 9월 18일에 생리를 했었습니다. 10월 초 쯤에 냉에 섞인 갈색혈을 보았고 하루이틀정도 뒤에 금방 사라졌습니다. 10월 13일 쯤에 다시 냉에 갈색혈이 섞여서 이틀정도 나오고 그 이후부터 지금까지 냉에 자꾸 붉은 피가 섞여 나옵니다 ㅠㅠ 생리기간이라고 생각하고 지나치기에는 가만히 있을때에는 팬티에 묻을정도로 나지않고 화장실에서 소변보고 닦을때에만 계속 냉에 피가 묻어나오는 정도입니다. 혹시 임신일까 싶어 임테기를 해보아도 한줄이고 지난달에 자궁경부암 검사, 성병 검사를 해보았을 때 아무 이상이 없었습니다. 생리통처럼 배가 아픈 적도 있었습니다. 병원가서 자궁검사를 해보아야할까요? 아니면 이것도 생리라고 보아야하나요?
임신가능성이 있나요..? 그리고 붉은 냉은 왜 나오는 것이고 사후피임약을 먹어야 할까요?(사진 봐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