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머니 생식기 간지러운 증상
50대 여성 생식기 주변 부위가 간지럽다고 고통 받고 계시는데 어쩌죠 응급실은 응급 아니면 진료 거절이고 약국도 주변에 없고…
50대 여성 생식기 주변 부위가 간지럽다고 고통 받고 계시는데 어쩌죠 응급실은 응급 아니면 진료 거절이고 약국도 주변에 없고…
안녕하세요, 닥터나우 의료진입니다. 보통 갱년기에 가깝거나 갱년기 이후의 여성에게서 질 건조증이나 가려움증이 많이 나타날 수 있는데요. 여성 호르몬의 분비량이 감소하면서 나타난다고 해요. 이럴 경우 생식기 주변이 습하지는 않은지, 통풍이 원활하지 않아서 가려움증이 생기는 건 아닌지 확인해야 해요. 원인에는 칸디다성, 트리코모나스성 질염, 헤르페스 감염증, 습진 등 여러가지가 있어요. 가려움증이 심하다면 조금 차가운 수건 혹은 시원한 물로 세척해주고, 가까운 산부인과에 내원하셔서 대면진료를 통해 상태를 확인해보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실시간 건강상담 서비스는 의료 행위(의사의 진료)를 대신할 수 없는 점 양해 부탁 드려요. 답변이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더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
목소리를 듣고 좋은 서비스를 제공해드릴게요.
여자인데 생식기 살이랑 클리쪽이 간지러워요 ㅠㅠ 밤마다 간지러워서 미치겠습니다 생식기 전용 바디워시를 사용해도 효과가 없어요 무슨 증상인가요? 당장이라도 예방법이 없을까요?
생리 2일차 때 옷이 다 젖을정도로 운동을 하고 나서부터 생식기가 간지러워요. 가끔은 따갑기도 하고요. 생리가 끝날 때까지 간지러운 거 참았다가 생리대를 안 할 때도 간지럽다면 병원을 가는 게 좋을까요? 성관계를 한지는 2주 됐습니다. 질염이나 성병 의심해볼만 하나요? 접촉성 피부염도 의심됩니다.
갑자기 질 분비물이 많아지고 생식기가 붓고 빨개졌어요 엄청 간지럽고 생식기 주위에 두드러기같이 뭐가 났는데 무슨 증상인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