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친구 질내 분비물 확인 후 걱정, 질염 가능성은?
여자친구 질에 손가락으로 삽입을 하고 난 뒤 손을 보니 하얀색 분비물? 찌꺼기 같은 게 나왔는데 여자친구가 질염을 걱정해서요 간지럼증 같은 건 느끼지 않고 냄새는 못 맡게 해서 잘 모르겠네요ㅠ
여자친구 질에 손가락으로 삽입을 하고 난 뒤 손을 보니 하얀색 분비물? 찌꺼기 같은 게 나왔는데 여자친구가 질염을 걱정해서요 간지럼증 같은 건 느끼지 않고 냄새는 못 맡게 해서 잘 모르겠네요ㅠ
질내 분비물의 변화는 여러 가지 원인에 의해 발생할 수 있어요. 하얀색 분비물은 정상적인 질 분비물일 수도 있지만, 질염의 증상일 수도 있습니다. 질염은 간지러움, 냄새, 분비물의 색 변화 등 다양한 증상을 동반할 수 있어요. 여자친구가 간지러움이나 냄새와 같은 다른 증상을 느끼지 않는다면 큰 문제는 아닐 수 있지만, 정확한 진단을 위해 산부인과를 방문하여 검사를 받아보는 것이 좋아요. 질염은 흔한 질환이며, 적절한 치료를 받으면 쉽게 호전될 수 있습니다. 만약 적절한 시기에 치료를 하지 않게 되면 염증이 주변으로 번지면서 자궁경부염, 골반염 등 합병증을 유발할 수 있으니, 바쁘시더라도 시간을 내시어 산부인과 진료를 통해 적절한 처방을 받아보시는 것이 좋을 것으로 보여요.
꼭 확인해주세요.
여자친구는 16일에 생리를 끝냈고 오늘 가임기이긴 했습니다. 그래도 콘돔을 끼고 관계하면 괜찮을 거 같아서 오늘 20시쯤 관계를 했습니다. 그런데 방금전에 여자친구가 관계 후 집에 돌아와서 확인해보니 질에서 투명하고 끈적한 액체가 흘러나오고 알갱이 같은것도 나온다고 합니다. 관계 할 때 콘돔 사용했습니다. 끝난 후에 바로 빼고 콘돔에 정액 고여있는걸 확인했고 물을 넣어보거나 짜보지는 않았지만 빼서 버릴때까지 보이는 이상은 없어보였습니다. 여자친구 질내에서 나온 분비물이 정액일 가능성이 있을까요?
임신 증상으로 나타나기 시작하는 질 분비물 증가는 한번 시작했으면 임신 기간 내내 출산 할때까지 지속되는건가요? 만약에 5일정도 분비물이 증가했다가 다시 평소대로 돌아왔으면 임신 증상보다는 질염 가능성이 높나요? 질분비물이 증가하기 시작했을때는 분비물이 흰색,투명색이었는데 그후로 며칠뒤부터는 연노란색 분비물이 나오고 냄새가 나더니 갑자기 분비물 증가했던게 평소대로 돌아오고 냄새도 안나네요 색은 아직은 연노란색인듯 합니다. 그래서 결과적으로 임신 증상으로 나타나는 질 분비물 증가 현상은 임신 기간 내내 나타나는건가요??
유레아플라즈마 파붐이 소변검사로도 확인이 되나요? 산부인과 질 분비물 채취에선 양성인데 비뇨기과 신장내과 소변검사는 이상 없다고 해서 소변 검사로는 정확한 진단이 어렵나요? 질 분비물 채취하면 채취하고 며칠 동안 질 쪽이 너무 쓰리고 자극이 돼서 검사하기 두려워요 질 채취만큼 정확한 진단 방법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