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 시 실처럼 생긴 것이 자주 나와 눈에 안 좋을까요?
평소 실처럼 생긴것이 눈에서 별로 안나왔는데요 요새 화장을 하는데 그런게 자주 나오는거같아요. 이거 눈에 많이 안좋은건가요?
평소 실처럼 생긴것이 눈에서 별로 안나왔는데요 요새 화장을 하는데 그런게 자주 나오는거같아요. 이거 눈에 많이 안좋은건가요?
화장을 하실 때 실처럼 생긴 이물질이 자주 나온다면, 이는 화장품 성분에 의한 자극이나 알레르기 반응일 가능성이 있어요. 화장품이 눈에 들어가거나 눈 주위 피부에 자극을 줄 수 있기 때문에 이러한 증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눈 건강에 좋지 않을 수 있으므로, 다음과 같은 조치를 고려해보시는 것이 좋겠어요: 1. 화장품 성분을 확인하고, 눈에 자극을 줄 수 있는 성분이 포함되어 있는지 확인하세요. 2. 눈 주위에 사용하는 화장품을 바꿔보거나, 민감성 피부용 제품을 사용해보세요. 3. 화장을 지울 때는 부드럽고 자극이 적은 클렌저를 사용하여 꼼꼼히 제거하세요. 4. 증상이 지속되거나 악화된다면, 가까운 안과에 내원하여 검사 받아보실 것을 권유드려요. 눈에 이물질이 들어가면 자극으로 인해 작열감이나 눈이 충혈되는 증상이 발생할 수 있으니, 이물질이 들어가지 않도록 주의하시고, 눈 건강을 위해 주의 깊게 관리하시길 바랍니다.
꼭 확인해주세요.
최근 4-5일 정도 속이 너무 안 좋아서 화장실을 자주 갔는데 근래에는 피까지 나왔어요. 뭘까요?
방귀가 나오고 변이 마렵다는 느낌으 계속 들 때마다 화장실을 가주는 게 좋나요? 나온다고 해도 완전히 시원하게는 안 나와서 자주 화장을 몇번 왔다갔다합니다. 화장실은 자주 간다해도 마려운 느낌이 들 때는 가는게 맞는거죠? 내과에선 대장 내시경이나 혈액 검사를 하길 권하지만 비용이 너무 들어 하기가 힘듭니다
계속 화장실을 가는데 약간 똥이라기 보다는 물이 계속 자주 나오는데 왜이러는 걸까요... 그럴때마다 좀 속도 안좋고 어지럽네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