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레르기결막염이 잘 낫지 않는 이유는?
강OO • 2025.11.03
알레르기결막염 자주 재발하고 지금도 두달째 안약넣고있는데 낫지를 않네요 플로손 라이트올로 한달 넣고 안압높다고 브로낙 처방받고 넣은지 3일째 인데 조금 좋아지긴했지만 아직도 눈충혈 눈꼽이 많아요ㅡㅡ이렇게 안 나을수가 있나요? 안구건조증때문이라고 레이져치료도 받고있는데 오늘까지 4회차 받았어요 더 큰병원가봐야 할까요?
결막염
답변을 준비 중이에요
알레르기결막염 자주 재발하고 지금도 두달째 안약넣고있는데 낫지를 않네요 플로손 라이트올로 한달 넣고 안압높다고 브로낙 처방받고 넣은지 3일째 인데 조금 좋아지긴했지만 아직도 눈충혈 눈꼽이 많아요ㅡㅡ이렇게 안 나을수가 있나요? 안구건조증때문이라고 레이져치료도 받고있는데 오늘까지 4회차 받았어요 더 큰병원가봐야 할까요?
눈꼬리쪽 눈커풀 부움, 빨개짐, 따가움으로 병원 내방 하여 알레르기결막염 진단 받았는데 두세달째 안나아요. 결막염이 맞을까요? 처방은 먹는약과 네오덱스, 안약2개 입니다. 병원 3번 갔고 약 먹으면 바로 낫고 다시 반복됩니다.

초점이 잘안맞아서 눈아픔 나머지는 사진봐주세요

결막염생기는이유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