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음순 안쪽 질 입구 통증, 부음, 미열, 한쪽다리 욱신거림, 가려움증으로 볼 때 헤르페스2형인가요?
소음순 안쪽 질 입구 통증과 부음,미열,한쪽다리 욱신거림,가려움은 없습니다.증상으로 봐서 헤르페스2형일까요?아니면 질염일수도 있나요?
소음순 안쪽 질 입구 통증과 부음,미열,한쪽다리 욱신거림,가려움은 없습니다.증상으로 봐서 헤르페스2형일까요?아니면 질염일수도 있나요?
소음순 안쪽 질 입구의 통증, 부음, 미열, 한쪽 다리의 욱신거림 등의 증상은 다양한 질환을 의심할 수 있습니다. 헤르페스 바이러스 2형의 경우에는 생식기 주위의 물집, 피로감, 무력감 등의 증상으로 나타나게 되는데요. 그러나 가려움증이 없다고 하셨으므로, 헤르페스 감염증만을 확정 짓기는 어렵습니다. 질염의 가능성도 있습니다. 질염의 경우에는 통증이나 부음을 일으킬 수 있으며, 특히 박테리아성 질염이나 효모 감염증은 가려움증이나 분비물 변화 등을 동반할 수 있습니다. 미열이나 한쪽 다리의 욱신거림은 일반적인 질염 증상은 아니지만, 다른 합병증이나 관련된 다른 질환의 가능성도 배제할 수 없습니다. 정확한 진단을 위해서는 증상만으로 판단하기보다는 의료 전문가의 진찰을 받아야 합니다. 증상에 대한 정확한 평가, 필요한 경우 검사(예: 혈액 검사, 질 분비물 검사 등)를 통해 적절한 진단을 받고, 그에 따른 치료를 받으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가능한 빨리 산부인과에 방문하셔서 의사의 진료를 받아보시길 권유드려요.
꼭 확인해주세요.
여성의 질 입구 윗쪽, 그러니까 질전정 부분에는 원래 평평하지 않고 동글동글한 점막들이 있나요? 또 질점막이 아니라 주변 소음순 안쪽 부분들도요..! HPV도 음성으로 나왔고, 병원에서도 사마귀는 없다 하셨는데 원래 이렇게 생긴게 정상인건지 궁금합니다..
Std검사로 헤르페스 1형을 확진받고 항바이러스제 6일째 먹고있습니다. 무증상이라 한번도 수포가 올라온 적은 없었습니다. 그런데 휴지로 닦았을때 쓰라려서 소음순 안쪽 피부를 보니 어떤 부분이 빨갛게 되어있었습니다. 이때 항바이러스제 연고를 발라야할지, 트라보코트 같은 크림을 발라야할지 모르겠습니다. 뭘 발라야할까요?
소음순 안쪽에 돌기가 났는데 혹시 무슨 성병 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