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원에서 질염 판정을 받지 않았는데, 질이 간지럽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병원에서 질염 아니라고 했는데 하루종일 진짜 질이 미친듯이 간지러워요ㅠ
병원에서 질염 아니라고 했는데 하루종일 진짜 질이 미친듯이 간지러워요ㅠ
질문자님의 불편한 상황을 잘 알고 있어요. 질이 가려운 원인은 다양한데요, 질염 외에도 질 내부나 외음부에 상처가 생기거나, 습한 환경이 유지되는 등 여러 요인이 있을 수 있어요. 질문자님의 가려움증이 계속된다면, 질염이 아닌 다른 원인 때문일 수도 있으니 가까운 산부인과에 다시 한번 방문하셔서 상담을 받아보시는 것이 좋겠어요. 그리고 평소에는 꽉 끼는 옷을 피하고, 성관계 후에는 반드시 소변을 보는 등의 생활습관을 개선해보세요. 특히 소변을 본 후에는 앞에서 뒤로 닦는 것이 중요해요. 요약하면, 질문자님의 가려움증은 질염 외에도 다양한 원인으로 발생할 수 있어요. 지속적인 가려움증이 있다면 의사의 상담을 받아보시는 것이 좋겠고, 생활습관 개선을 통해 이런 증상을 예방하는 것도 중요하다는 것을 기억해주세요.
꼭 확인해주세요.
-1년전부터 질염이 낫질않음 병원에서 균검사도 진행했지만 곰팡이질염판정 -약먹어도 순간만 괜찮아졌다가 일이주 뒤 다시재발 -일주일 효과가는약 약 6개월 처방 받아서 먹었지만 먹고 5-6일 되면 간지러워졌음 -질유산균도 먹고 관계도 하지 않음 이제는 약을 먹어도 별로 효과가 없는데 어떻게 해야할까요 ㅜㅜ 병원 가도 항상 컨디션 잘 챙기라는 말만 하실뿐인데요 너무 힘들어서 다른 좋은 방법있는지 문의드립니다 ㅠㅜ
어머니께서 아버지 간병으로 병원에 계시는데 최근에 코로나 확진판정을 받으셨습니다. 병원에서 아버지와 격리중이신데 약처방을 받을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병원에서 질염때문에 처방 받은건데 병원에선 질에 대고 사용하라고 했거든요. 근데 박스 주의사할에서는 질에 사용하지 말라고 하니까 헷갈려요... 어떻게 사용하는 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