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벅지 굵기
허벅지가 상체에비해 얇은데 허벅지 굵어지는 방법좀 부탁드립니다
허벅지가 상체에비해 얇은데 허벅지 굵어지는 방법좀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닥터나우 의료진입니다. 우선 헬스장에서 운동하시는 분들이 경우에는 레그프레스라는 운동기구의 도움을 받아 허벅지의 여러 근육들을 자극하며 허벅지에 펌핑을 가하는 방법이 있으며 천천히 허벅지 근육의 자극을 느껴가면서 자신의 호흡과 힘을 생각하여 운동하시는 것이 중요해요. 스쿼트 및 휴일에는 등산하시고 엘리베이터 보다 계단을 이용하시면 일상생활에서도 충분히 허벅지에 도움이 되실 수 있어요. 아무리 운동만 열심히 한다고해서 좋아지는 것도 있지만 우선 몸이 건강하게 살이 찌우고 근육으로 바뀌는 과정에서 가장 중요한게 먹는 것이기 대문에 현재 운동량을 늘리기 보단 체계적인 식단을 실천하는 것도 도움이 될 수 있어요. 무료상담 서비스는 의료 행위(의사의 진료)를 대신할 수 없는 점 양해 부탁 드려요. 답변이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더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
목소리를 듣고 좋은 서비스를 제공해드릴게요.
방바닥에 3 ~40개 씩 머리가 떨어져 있습니다.. 어디서보니 빠지는 갯수는 중요치않타던데요.. 머리 굵기는 제가 건강모라 .뒷머리 윗머리 굵기 차이는 모르겠는데 윗머리 앞머리 숱이 확실히 줄었어요 .. 약을 먹어야할까요 나이가 50 됐는데 당연한 숱줄어듬 일까요.. 스트레스 받네요..
처음 탈모가 심한상태로 늦게 약을 처방받고 첫 약을 피나스테리드 처방받아 약을 5년째 복용중입니다 꾸준히 복용 결과 모발굵기 증가는 초반에 비해 많이 좋아진 상태 입니다 머리숱도 조금 많았고 현재는 머리굵기 증가로 인해 많은 숱은 아니지만 그래도 약간 유지 중입니다 지금 5년동안 부작용 없이 먹고있은 는데 저녁에 자기전에 먹고 아침에 머리감고 나면 빠지는 머리는 적습니다 하지만 저녁에 머리를 감으면 머리가 많이 빠지는 현상이 나오고 M자로 머리가 숱이 적어 보입니다 두타스테리드 로 변경 해도 될까요? 처방받으면 그날부터 바로 두타스테리드를 매일매일 복용 하나요? 아님 2틀에 한번씩 먹나요?
보통 몇 개월에 한 번씩 증상이 있고, 볼 때는 대변의 경도와 굵기 때문인지 항문이 찢어지는 듯한 통증이 있습니다. 닦아 보면 붉은 피가 묻어나옵니다. 비뇨기과에서는 대장내시경을 권하는데 과잉치료가 아닌가 의심되어서 여쭤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