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색 끈적한 냉이 나오고 간지럽고 이상한 냄새 나요, 뭐죠?
연갈색으로 점도가 있는 끈적한 갈색 냉이 나왔어요 냄새도 말로 표현할 순 없는데 맡아보지 못한 냄새가 나요…. ㅠㅠ 살짝씩 간지럽기두 하고요 뭐죠??
연갈색으로 점도가 있는 끈적한 갈색 냉이 나왔어요 냄새도 말로 표현할 순 없는데 맡아보지 못한 냄새가 나요…. ㅠㅠ 살짝씩 간지럽기두 하고요 뭐죠??
닥터나우 AI가 100만 건의 상담 데이터를 바탕으로 제공한 답변이에요.
안녕하세요. 실시간 고민 해결사입니다. [산부인과]에 관한 고민이 있으시군요. 질문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연갈색으로 점도가 있는 끈적한 갈색 냉이 나오고, 맡아보지 못한 이상한 냄새가 나며 간지러움을 느낀다면, 이는 세균성 질염이나 칸디다 감염 등의 질환을 의심해볼 수 있습니다. 갈색 냉은 생리 직전이나 배란출혈, 착상혈 등으로 인해 나타날 수 있지만, 냄새와 간지러움이 동반된다면 질염의 가능성이 높습니다. 또한, 자궁경부암, 자궁근종, 자궁내 폴립과 같은 여성질환에서도 발생할 수 있어요. 이러한 증상이 지속되거나 악화될 경우, 산부인과에 내원하여 전문의의 진료를 받고 적절한 검사와 치료를 받는 것이 중요합니다. 초기 관리가 중요하므로, 증상이 오래 지속되거나 불안감이 크다면 빠른 시일 내에 산부인과를 방문하시길 권유드립니다.
위 내용은 닥터나우가 의료진과 함께 개발한, 건강 정보에 최적화된 AI 답변입니다.
도움이 필요하실 때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의료진이 검토한 답변이에요
냉이 나오는 느낌이 나면서 팬티가 젖을 정도로 나와요 냉은 투명색 살짝 끈적하고 냄새도 안나요 질도 안 간지러워요 이런데도 질염일수 있나요? 왜 냉이 많아졌을까요? 피임약 복용중이라 배란기는 아닙니다

소중이가 간지럽고 뭔가가 ㅏㄴ오고 맨날 씻어도 냄새가 나요ㅠㅠ 왜 이럴까요?

칸디다 질염에 보이는 두부같은 냉이 갈색으로 나올 수도 있나요? 칸디다 같은데 색이 갈색이에요 엄청 간지러운데 냄새는 안 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