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레놀 복용 후 유산균 복용 시기는?
전OO • 2025.12.20
타이레놀 복용 후 유산균 언제 먹어야 하나요?
산부인과
타이레놀 복용 후 유산균 언제 먹어야 하나요?
닥터나우 AI가 100만 건의 상담 데이터를 바탕으로 제공한 답변이에요.
안녕하세요. 실시간 고민 해결사입니다. [산부인과]에 관한 고민이 있으시군요. 질문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타이레놀과 유산균은 상호작용이 크게 없어 특별한 복용 간격을 두지 않아도 됩니다. 다만, 약물 흡수에 영향을 최소화하기 위해 타이레놀 복용 후 약 30분~1시간 정도 간격을 두고 유산균을 복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유산균은 일반적으로 식후에 복용하는 것이 효과적이므로, 타이레놀을 복용한 식사 후 시간을 조금 두고 유산균을 섭취하시면 됩니다. 두 약물 간의 심각한 상호작용은 보고된 바 없으니 크게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위 내용은 닥터나우가 의료진과 함께 개발한, 건강 정보에 최적화된 AI 답변입니다.
도움이 필요하실 때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타이레놀을 거의 한 1주일동안 아침 저녁으로 두번 복용했는데 최근 또 어디가 아파서 먹으려는데 장기 복용은 안 좋다 해서 지금 쉬는중인데 언제 다시 먹을수 있나요

첨부한 사진대로 감기약 먹었는데 열이 안내려서 타이레놀을 먹으려고 합니다 얼마 후에 먹는게 좋을까요

시클러캡슐 250mg 복용하고 유산균 언제 먹어여 할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