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리 늦추는 약도 받을 수 있을까요?
회사 워크샵으로 해외가서 늦추는 약 있는지 여쭤봅니다
회사 워크샵으로 해외가서 늦추는 약 있는지 여쭤봅니다
안녕하세요. 닥터나우 의료진입니다. 생리를 늦추는 약은 없고, 경구피임약을 복용하여 생리를 미룰 수는 있는데요! 생리 주기를 미루기 원할 때는 기존 생리 예정일을 기준으로 최대 14일, 최소 7일 전부터 경구피임약을 같은 시간에 매일 꾸준히 복용하시면 예정일이 미뤄질 수 있어요. 원하는 날짜까지 복용을 지속하시면 되고, 피임약을 중단하시면 대게 3~5일 내에 생리를 하게 돼요. 만약 21일 치의 약을 다 복용하였으나 계속하여 주기를 연장하실 경우에는 약의 새 포장을 뜯어서 연장을 원하는 기간만큼 복용하시면 돼요. 최대 2개의 포장 약을 다 복용할 때까지 주기를 연장할 수 있으며 연장 기간 동안 소량의 출혈이 발생하실 수 있음을 알고 계셔야 해요. 무료상담 서비스는 조언의 역할이기 때문에 병명을 진단할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려요. 답변이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더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목소리를 듣고 좋은 서비스를 제공해드릴게요.
제가 생리에 엄청 강박적인거같아요… 원래부터 생리가 좀 불규칙했어서 저번에 병원을 다녀왔는데 초음파 상으로 다낭성 끼가 보인다고 해서 호르몬 검사를 했는데 호르몬은 완전 정상이라고 하셨거든요 그래서 저도 큰 문제가 없는 걸 알거든요.. 근데 이상하게 생리가 제때가 안터지면 엄청 예민해지고 며칠째 하루종일 생리가 터질때까지 왜 안할까 걱정만 해요… 참고로 성경험은 전혀 없습니다! 생리가 제때 안 터지면 뭔가 평생 안 터질거 같고 몸에 문제가 있는 거같고 이런 불안감이 와요ㅠ 그리고 제가 항상 저체중으로 살아왔으면서도 몸무게 강박이 있는데 다낭성 증후군 증상으로 체중 증가가 흔해서 정말 다낭성이면 살 찌는거 아닐까 이런 걱정도 해요.. 지금도 생리때인데 계속 갈색피?냉?만 나오고 진짜 생리는 시작하질 않아서 스트레스 받고 있는 상태에요ㅠ 혹시 생리에 대한 집착과 강박이 생리를 늦추게하는 원인일수도 있나요? 어떻게 이런 집착이 생겼는지는 모르겠는데 이상하단걸 알면서도 벗어나기가 힘드네요…
안녕하세요! 21살 여자입니다 생리 주기가 22-29일 정도이고 생리 기간은 6일입니다! 어제 생리가 끝나서 오늘 질내사정을 했는데 내일부터 피임약을 먹으면 피임효과를 볼 수 있을까요? 그리고 피임&생리를 늦추는 목적으로 피임약을 복용하려 했는데 내일부터 피임약을 복용하게 되면 피임효과는 있겠지만 생리를 늦추는 효과는 볼 수 없는 거 아닌가요?
7월15일에 물놀이를해야되서 생리늦추는약(센스리베)을7월3일부터복용하고있는데 원래예정일은7월11일이었습니다 갑자기 생리가나오는것처럼 피가조금씩나오는데 부정출혈인가요? 신경안써도되는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