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로리진 비염약 효과가 없어, 다른 비염약 추천 부탁
플로리진 비염약 효과1도없는데 제대로 된거 추천좀 해주세요 밤에 특히엄청엄청심해요
플로리진 비염약 효과1도없는데 제대로 된거 추천좀 해주세요 밤에 특히엄청엄청심해요
닥터나우 AI가 100만 건의 상담 데이터를 바탕으로 제공한 답변이에요.
안녕하세요. 실시간 고민 해결사입니다. [감기/몸살]에 관한 고민이 있으시군요. 질문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플로리진 비염약으로 증상이 개선되지 않는다면 다른 치료 방법을 모색해보는 것이 좋겠어요. 비염 치료에는 여러 가지 약물이 사용될 수 있는데요, 항히스타민제, 비강 스프레이, 류코트리엔 수용체 길항제 등이 있습니다.
밤에 증상이 심해진다면 취침 전에 항히스타민제를 복용하거나 비강 스프레이를 사용해보는 것이 좋을 수 있어요. 하지만 약물을 사용하기 전에는 의사와 상담하여 본인에게 맞는 치료법을 찾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원인 물질을 피하고 면역력을 증진시키는 것도 중요하며, 심한 경우에는 이비인후과 진료를 통해 상비약을 구비하거나 스테로이드 나잘 스프레이를 사용하는 것도 고려해볼 수 있습니다. 가습기 사용으로 비강을 건조하지 않게 유지하는 것도 도움이 됩니다.
위 내용은 닥터나우가 의료진과 함께 개발한, 건강 정보에 최적화된 AI 답변입니다.
도움이 필요하실 때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식사를 할 때 마다 콧물이 너무 나옵니다. 뜨겁지 않거나 맵지 않은 음식을 먹어도 콧물이 많이 나옵니다. 알레르기성 비염같은데 처방전없이 약국에서 구할 수 있는 약을 알려주세요. 약을 먹었을때 졸려도 괜찮습니다. 효과가 좋을걸 알려주세요.

비염약 코앤쿨 부탁합니다

안녕하세요. 비염으로 에바스틴 정을 꽤 오랫동안 복용했습니다. 제 비염은 눈이 간지럽고 몽롱하고 재채기가 나오는 경향이 있습니다. 다른 성분의 비염약을 시도해 본 적도 있는데 잘 듣지 않았어요. 특히 올로파딘염산염이나 레보시라티진은 효과가 없었어요. 베포스타나 피디정도 잘 듣는 편입니다. 에바스틴, 리노에바스텔 정도가 잘 듣더라고요. 원래 리노에바스텔을 먹었는데 가슴이 두근거릴 때가 많아서 에바스틴으로 바꿔서 복용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에바스틴도 종종 두근거릴 때가 있습니다. 이런 저에게 추천할 만한, 부작용이 적고 효과가 좋은 비염약이 있을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