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31일 쯤에 남자친구랑 포옹했을 때 옷 다 입은 상태로 성기가 살짝 닿았습니다 그런데 그 뒤로 생리..?( 날짜 같고, 양도 적당히 맞았어요)를 하고 그냥 잘 지냈어요 그런데 오늘 아랫배가 너무 찌릿하게 아팠습니다 어제 밖에만 있었어서 컵라면 2개 먹는데 하나는 엄청 매운 거 였고 김밥도 땡초가 많이 들어간 김밥 이었습니다. 그리고 오늘 부터 냉 양이 좀 증가한 것 같아요 혹시 임신 그런 거 일꺼요.? 임신이 아니러면 무슨 증상ㅇㄹ까요??
여성질환
error
실시간 의료상담의 모든 게시물은 저작권의 보호를 받아요. 저작권자의 명시적 동의 없이 게시물을 복제, 배포, 전송 등 활용하는 것은 저작권 침해로서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으니 유의하세요!
여성질환 관련 1개의 답변
실시간 고민 해결사
닥터나우 AI
2023.12.08
질문자님, 걱정하시는 상황을 잘 알겠어요.
10월 31일에 남자친구와 포옹하면서 성기가 살짝 닿았다고 하셨는데, 옷을 입은 상태에서는 임신 가능성이 매우 낮아요.
자세히 설명드리자면, 임신이 되려면 정자가 여성의 배란기에 직접 접촉해야 하는데, 옷을 통해 정자가 직접 접촉하는 것은 거의 불가능하다고 보시면 돼요.
또한, 질문자님께서 정상적인 생리를 경험하셨다고 하셨는데, 이는 임신이 아닌 것을 더 확실하게 보여주는 증거에요.
아랫배가 찌릿하게 아프고 냉 양이 증가한 것에 대해서는, 어제 섭취하신 매운 컵라면과 땡초가 많이 들어간 김밥 때문일 가능성이 높아요.
매운 음식은 위장을 자극하여 소화불량, 위장염, 변비 등을 유발할 수 있어, 이로 인해 아랫배 통증이나 냉 양 증가 등의 증상이 나타날 수 있어요.
그런데, 이런 증상이 계속되거나 악화된다면, 전문가와 상담하는 것이 좋아요.
질문자님의 건강을 위해 적절한 식사와 충분한 휴식을 취하시는 것을 권장드려요.
요약하자면, 질문자님의 상황에서 임신의 가능성은 매우 낮으며, 아랫배 통증과 냉 양 증가는 어제 섭취하신 음식 때문일 가능성이 높아요. 그러나 증상이 지속되거나 악화된다면 전문가와 상담하시는 것이 좋아요.
꼭 확인해주세요.
첨부된 이미지를 제외하고 해석한 답변이에요.
본 답변은 의학적 판단이나 진료 행위로 해석될 수 없으며, 닥터나우는 이로 인해 발생하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