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에서 물 비슷한 소리가 나오다가 갑자기 들리지 않을 때, 무슨 문제가 있을까요?
평소에 귀에서 물 비슷하게 나왔는데 갑자기 뭐에 귀에 끼인듯 소리가 거의 안 들려요
평소에 귀에서 물 비슷하게 나왔는데 갑자기 뭐에 귀에 끼인듯 소리가 거의 안 들려요
귀에서 갑자기 이명이 들리는데 삐~~~ 소리가 아닌 삐웅 삐웅 삐웅 거리며 중고주파수의 소리가 삐삐삐삐 하면서 들립니다. 그런데 귀를 막으면 들리지 않습니다. 양쪽 귀에서 다 그러다가 한쪽 귀만 그러다가를 하고 있습니다. 평소 잘 때 옆으로 누우면 심장박동이 귀에서 느껴지고는 했습니다. 이것이 무슨 증상일까요? 답변 감사드리겠습니다.
만성적으로 외이도염과 고막염이 자주 재발합니다. 일주일 전에는 외이도염, 이틀 전에는 고막염도 생겼다는 진단을 받았습니다. 약 복용 중인데 오늘 갑자기 귀가 먹먹하면서 소리가 잘 들리지 않습니다. 귀 바깥을 건드리거나 튝툭쳐도 마비된 듯 답답한 느낌이고 입을 벌렸다 닫을 때 귀에서 연골 움직이는 소리가 느껴집니다. 우려되는 것은 갑자기 소리가 답답하게 들리고 먹먹한 것이 고막염으로 인한 것인지, 혹은 원래 약하던 귀에 돌발성 난청 등의 큰 문제가 생긴 것인지 걱정됩니다. 고막염 진단 받은 상태라면 돌발성난청을 의심할 필요는 없겠죠 ? 고막염으로도 귀가 답답하고 소리가 잘 들리지 않을 수 있는 건가요 ?
귀에서 이상한 소리가 들려요 평소에도 귀에 잡음? 같은거 들리는게 있었어요 7월에 오토바이 사고가 났는데 그때 헬멧을 쓰긴 썼지만 왼쪽으로 쓸렸거든요 근데 이게 트라우마 때문인지 그때 귀에 문제가 생긴건지 가끔 왼쪽 귀에서 너무 크게 기계음같은게 들리거나 웅웅웅 하는 소리가 잠 못잘정도로 크게나요 정신적인 부분일까요 귀에 문제가 생긴걸까요 안들리고 그렇진 않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