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강서구 A형독감 입원 가능한 내과는?
A형독감 진단 만64세 여성분 부산강서구 입원가능한 내과있나요
A형독감 진단 만64세 여성분 부산강서구 입원가능한 내과있나요
닥터나우 AI가 100만 건의 상담 데이터를 바탕으로 제공한 답변이에요.
안녕하세요. 실시간 고민 해결사입니다. [감기/몸살]에 관한 고민이 있으시군요. 질문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A형 독감으로 진단받으신 64세 여성분의 입원 문의를 주셨네요.
독감은 증상의 심각도에 따라 입원 치료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특히 고령자의 경우 합병증 위험이 높아 더욱 주의가 필요합니다.
입원이 필요한 경우는 주로:
부산 강서구 지역에서 독감 환자 입원이 가능한 내과를 찾으시려면, 해당 지역의 종합병원이나 내과 의원에 직접 전화하여 입원 가능 여부를 확인하시는 것이 가장 정확합니다. 대부분의 종합병원과 일부 규모가 있는 내과 의원에서는 독감 환자의 입원 치료가 가능합니다.
또한 응급 상황이라면 가까운 응급실을 방문하시어 상태를 확인받고 입원 여부를 결정받으시는 것도 방법입니다.
위 내용은 닥터나우가 의료진과 함께 개발한, 건강 정보에 최적화된 AI 답변입니다.
도움이 필요하실 때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부산 강서구 명지에 식욕억제제 펜디정 처방해주는 병원 있을까요?

이비인후과다니다가 5일차 목아프고 기침이안좋아서 내과갔더니만 엑스레이찍고이상없네요.. 더이상은 저는 모르겠다. 목검사하는기계도없다. 내전공이 목이아니다.. 나도잘모르겠다 이비인후과가라.. 약처방도 더바꿀것도없다는 황당함에.. 뭐야이건 ...독감은 본인도 모르겠다..끝

어제 동네병원에서 받은 약에 기침가래약이 없더라구요. 석션도 안해주셔서 아침에 기침가래+콧물 때문에 숨을 못쉬어서 너무 힘들었습니다. 회사에서는 입원하는게 아니면 집에서라도 일하라는 상황이에요. 병원가는게 맞겠죠? 가서 무슨 조치를 받아야할까요? 석션? 주사? 입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