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이 많이 나올 때 대처 방법은 무엇인가요?
냉이 많이 나올 땐 어떻게 대처하나요 ㅠㅠ
냉이 많이 나올 땐 어떻게 대처하나요 ㅠㅠ
안녕하세요. 닥터나우 의료진입니다. 일반적으로 정상적인 질 분비물은 투명하거나, 살짝 불투명한 하얀색으로 점성을 띠거나 묽을 수 있어요. 질 분비물은 여성의 건강 상태, 감염, 호르몬 주기에 따라서 양상이 변화할 수 있으며, 일반적으로는 배란 전, 생리 전, 질염 증상이 있을 때 평소보다 질 분비물의 양이 증가한다 해요. 개인에 따라서는 배란기에 질 분비물이 물처럼 흐는 경우도 있고, 점액이 응고되어 젤리처럼 보이는 경우도 있다 하는데요. 평소보다 질 분비물이 증가한 상황에서 질 분비물의 색이 노란빛 등으로 변하고 악취, 가려움증을 동반한다면 질염일 가능성이 있으며, 생리주기에 관계없이 지속적으로 질 분비물이 많다면 자궁질환과 관련이 있을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어 산부인과 검진을 받아보시면 좋겠어요. 도움이 필요하실 때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다양한 질염 증상에 따른 종류, 자주 묻는 질문들을 모아봤어요. 질염 증상인지 긴가민가 했다면 읽어보세요.
목소리를 듣고 좋은 서비스를 제공해드릴게요.
저희 할머니가 씻으시다가 귀에 물이 들어갔는데 계속 먹먹하다고 하세요. 대처방법은 무엇인가요?
카페인 부작용 대처 방법은 무엇이 있을까요?
지금 수돗물이 뿌옇게 하얀 물이 나오는데 온수로 틀면 컵의 형태가 안보일정도로 뿌옇고 냉수로 틀면 살짝 뿌예요 예전에 갈색물이 나온적 있는데 그땐 그냥 사용 했거든요 인터넷이 찾아보니까 차가운물이 뿌여면 안좋다던데 어떻게 대처해야 하나요? 물을 사용해도 괜찮은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