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리 통증과 복부 불편, 췌장암 가능성은 있을까요?
혹시 췌장암일까요? 2주넘게 제가 요즘 허리가 자꾸 아프고 복부가 불편합니다. 잠을 자는 것과 식욕에는 문제가 없습니다.
혹시 췌장암일까요? 2주넘게 제가 요즘 허리가 자꾸 아프고 복부가 불편합니다. 잠을 자는 것과 식욕에는 문제가 없습니다.
안녕하세요, 닥터나우 의료진입니다. 말씀해주신 증상만으로는 췌장암을 의심하기엔 어려움이 있어요. 췌장암의 경우 복통, 식욕부진, 체중감소, 황달 등이 가장 흔한 증상이며 지방변 또는 회색변, 식후 통증, 구토, 구역, 당뇨, 위장관 출혈, 우울증이나 정서불안 등의 정신장애, 표재성 혈전성 정맥염, 허약감, 어지러움, 오한, 근육경련, 설사 등의 증상이 드물게 나타날 수 있다고 알려져 있어요. 2주넘게 허리와 복부가 불편하신 상황이라면 정확한 진단과 검사를 위해 소화기 내과나 내과 등을 방문하여 보시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도움이 필요하실 때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목소리를 듣고 좋은 서비스를 제공해드릴게요.
허리통증 췌장암 관련 질문입니다. 제가 약 3달전에 복부팽만감과 불편감때문에 동네 큰 종합병원에서 복부 조영제CT와 피검사, 소변검사를 진행했었는데 모두 다 정상적으로 나왔습니다. 원래 허리가 안 좋긴했는데 최근에 더 안 좋아지고 통증이 있어서 혹시나 췌장암과 관련한 증상은 아닐까 걱정이됩니다. 단순 허리통증이면 정형외과를 가는 게 맞겠죠?
부모님이 복부 팽만이 있고 등허리 통증이 쑤신다고 하고 얼굴도 살짝 노래진 것 같다고 해서 병원에 갔음 돌아왔는데 의사가 만성 B형 간염 약과 당뇨 혈당 조절 약을 처방해주더라 물어보니까 췌장암 의심 증상이 있다고 해서 다 췌장암은 아니라는데
아버지 인슐린 처방이 필요한데 췌장암환자로 거동이 불편해요 ㅠㅠ 비대면 처방 가능한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