흰눈동자가 노래요?
흰눈동자가 노래요 왜 그런거죠?
흰눈동자가 노래요 왜 그런거죠?
"흰눈동자가 노랗다"는 표현은 일반적으로 눈의 흰자위 부분이 노랗게 변하는 현상을 말합니다. 이는 황달의 가능성이 있어요. 황달은 혈중 빌리루빈 수치가 높아질 때 발생하며, 간 기능 장애, 담도의 문제, 혹은 적혈구가 과도하게 파괴되는 상황에서 나타날 수 있습니다. 또한, 술을 마신 후 눈 흰자가 노란색으로 변한 경우, 간 기능이 일시적으로 저하된 경우일 수 있으나 간이나 담낭의 문제로 황달이 생길 수 있어 소화기 내과 진료를 받아보시는 것을 권유 드려요. 눈의 흰자가 노랗게 변하는 다른 원인으로는 간염, 간경변, 췌장암, 담석증, 간암 등이 있으며, 이러한 상태는 심각한 건강 문제를 나타낼 수 있으므로 의사의 진료를 받는 것이 중요합니다. 만일을 위해 간기능검사를 받아보시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가까운 내과, 가정의학과 등에서 혈액검사로 간단하게 알 수 있어요. 눈 건강에 좋은 루테인, 간기능 개선이 좋은 밀크시슬을 복용하시면 도움이 될 수 있어요.
꼭 확인해주세요.
사진처럼 정면을 볼때 오른 쪽 눈이 내사시처럼 몰리거나 양쪽눈이 몰려보여요.. 눈앞머리 잡아당겼을 때 흰 눈동자가 보이기도하고 고개를 잡고 몰린 눈쪽으로 소리를 들려주면 눈동자를 돌려서 보긴 합니다.. 여기서 궁금한건 1. 내사시 아기의 경우 소리가 들려도 눈이 몰려있나요? 아님 소리가 들리면 눈동자가 돌아오지만, 평소엔 몰려있는건가요? 2. 눈동자가 간혹 너무 커서 내사시처럼 보일수있다는데 그럴수있나요? 대학병원 예약해둔 상태인데 넘 불안해서 ㅠ 올려븁니다!
현재 눈을 떴을때 눈동자가 조금 덮여있습니다. 눈매교정 없이 절개 쌍수를 하면 눈동자가 좀 더 보일 수 있을까요?
사진을 보니 어렸을때는 눈동자가 많이 가려지지 않던 눈이었는데 중학생때는 눈두덩이가 눈동자를 가려서 눈의 세로길이가 많이 짧아보였어요. 이런 경우 성인이 되었을때 어렀을때처럼 눈동자가 드러나게 될 수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