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병원에서 하는 dpcp는 hpv 바이러스와 싸우도록 만드는 시술인가요?
대학병원에서 하는 dpcp는 단순히 면역력을 높이는 시술인가요? 아니면 몸안에 있는 면역세포들이 사마귀 바이러스인 hpv를 적으로 인식하지 못하고 있는걸 적으로 인식하고 싸울 수 있도록 만드는 시술인가요?
대학병원에서 하는 dpcp는 단순히 면역력을 높이는 시술인가요? 아니면 몸안에 있는 면역세포들이 사마귀 바이러스인 hpv를 적으로 인식하지 못하고 있는걸 적으로 인식하고 싸울 수 있도록 만드는 시술인가요?
DPCP(디페닐사이클로프로페논)는 특정 피부 질환에 대한 국소 면역 요법으로 사용되는 시술입니다. 이 방법은 면역 체계를 자극하여 면역 세포들이 사마귀 바이러스인 HPV를 적으로 인식하고 반응하도록 유도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어요. 전반적인 면역력을 높이는 것이 아니라, 몸 안에 있는 면역세포들이 HPV 바이러스를 적으로 인식하고 싸울 수 있도록 만드는 것이죠. 따라서, DPCP 시술은 HPV에 대한 면역 반응을 촉진하여 사마귀와 같은 증상을 개선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사마귀 치료 방법은 개인의 상태와 병변의 위치, 크기 등에 따라 다를 수 있으므로, 정확한 진단과 치료를 위해서는 피부과 전문의와 상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꼭 확인해주세요.
20대초중반여자인데요 저 수술을 받아야된다는데 임신에 상관없겠죠? 고위험군 바이러스가 나와서1년동안 지켜봤는데도 안없어져서 시술로 진행한다는데 ㅠㅠㅠㅠ 대학병원가면 진단이 달라질수도 있나요? 대학병원이 수술은 더 잘하죠?
HPV 바이러스의 음성화 대하여 1. HPV바이러스에 의한 이형성증 병변 부위를 고주파 레이져 소작술과 같은 물리적인 병변 제거 시술을 통해 제거한다면, HPV바이러스의 활성도를 낮추는 것(음성화)에 유의미한 효과가 있을까요? 2. HPV 음성화 이후 가다실9가를 또 다시 접종 받는다면 향후 바이러스 예방에 효과가 있나요? HPV바이러스는 생성과 탈락을 반복하는 구강 내 점막이나 질과 같은 편평상피세포에 존제하는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이러한 과정에서 HPV바이러스도 자연 면역 체계에 의해 대부분 2년 내에 소멸(음성화) 된다고 하는데, HPV 바이러스가 상피세포의 가장 말단(탈락되는 부분)에 존재하는지 새로 생성되는 상피세포에도 증식하는지 궁금합니다. 3. 새로 생성되는 상피세포에 바이러스가 증식한다면 자궁경부 물리적 소작 요법에 HPV음성화에는 소용이 없겠네요?
병원에서 균검사를 하고 균이 나온 건 없었는데 바이러스 수치가 높다는 얘길 들었어요 그래서 암검사도 진행하였는데 제가 hpv 바이러스에 감염이 된건가요? 병원에서 이후 성관계는 상관 없다고 했는데 정말 관계를 해도 괜찮은 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