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기약 복용 후 인후통에 효과 있나요?
이OO • 2025.12.15
감기 걸려서 이 약을 처방 받았는데 지금 인후염인지 편도염인지 침 삼킬때마다, 음식 먹을때마다 찢어질듯한 통증이 있어요 증상이 너무 심한데 처방 받은 약 효과가 있는건가요?
감기약인후통
답변을 준비 중이에요
감기 걸려서 이 약을 처방 받았는데 지금 인후염인지 편도염인지 침 삼킬때마다, 음식 먹을때마다 찢어질듯한 통증이 있어요 증상이 너무 심한데 처방 받은 약 효과가 있는건가요?
제가...처음에는 목감기가 걸려서 오늘 약국가서 종합감기약을 샀는데요..효과 있을까요? 내일 친정집에 가야되는데...열은 살짝나고 목도 조금아프긴합니다. 가래도 조금 있구요.

약국에서 구입한 종합감기약 2일차, 병원에서 진통제 맞고 처방 받은 약(애니펜정, 원클러캡슐,바리다정, 슈다체드정,알마게정)+원래 먹는 비염약 (알레그라120mg) 2일차 자기 전부터 복용했는데 열은 2일차 새벽에 28도까지 올랐다가 지금은 27도로 내려간 상태구요 병원 가기 전 구토 오한 어지러움증 있었는데 주사 맞고 처방약 먹으니 이전 증상등은 모두 호전되었습니다 근데 인후통이 심해요ㅜㅜ 너무 따끔하고 귀까지 아픕니다 너무 따가워서 기침도 조금씩 하구요.. 이런 경우 오늘 또 병원에 내원해야하는지 아님 우선 처방 받은 약 먹으면서 지켜봐야하는지 조언 부탁드립니다 +병원에서는 주사 맞고 약 먹었는데도 식은땀나거 몸살 기운이 심하면 코로나+독감검사 받아야 한다고 하셨습니다..!

감기약으로 항생제 진통제 먹고있는데 사후피임약 먹어도될까요? 생리마지막날에 질외사정했는데 처음으로 피임없이 한 관계라 불안해서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