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기몸살 후 미식거림과 가스참, 내과 방문 필요할까?
어제 갑자기. 미식거리면서 감기몸살 증상이 오고 저녁땐 숨가쁨까지 와서. 처방받은 위장약과 타이레놀 복용후 취침했습니다 지금 괜찮아졌으나 아랫배 가스참과 속은 여전히 미식거리고. 목도 안좋은데. 내과 가서 검사해야 하나요…ㅠㅠ
어제 갑자기. 미식거리면서 감기몸살 증상이 오고 저녁땐 숨가쁨까지 와서. 처방받은 위장약과 타이레놀 복용후 취침했습니다 지금 괜찮아졌으나 아랫배 가스참과 속은 여전히 미식거리고. 목도 안좋은데. 내과 가서 검사해야 하나요…ㅠㅠ
닥터나우 AI가 100만 건의 상담 데이터를 바탕으로 제공한 답변이에요.
안녕하세요. 실시간 고민 해결사입니다. [감기/몸살]에 관한 고민이 있으시군요. 질문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감기몸살 증상과 함께 미식거림, 가스참, 목 불편함이 지속되어 많이 불편하실 것 같네요.
현재 위장약과 타이레놀을 복용하신 후 일부 증상은 호전되었지만, 아랫배 가스참과 속 미식거림, 목 불편함이 계속되고 있는 상황이시군요.
이런 증상들은 감기몸살과 함께 나타날 수 있는 증상들이지만, 복용 중인 약으로도 충분히 호전되지 않는다면 내과 방문을 고려해보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특히 숨가쁨 증상이 있었던 점, 그리고 현재도 여러 증상이 지속되고 있는 점을 고려할 때, 정확한 진단과 적절한 치료를 위해 내과에서 진료를 받아보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내과 방문 시 현재 복용 중인 약과 증상의 변화에 대해 의사에게 자세히 설명해주시면 더 정확한 진단과 치료를 받으실 수 있을 것입니다.
위 내용은 닥터나우가 의료진과 함께 개발한, 건강 정보에 최적화된 AI 답변입니다.
도움이 필요하실 때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몸살땜에 온몸이 다 저리고, 기운 없고, 두통은 있었는데 타이레놀 먹어서 괜찮은데 내과가야하나요.

지난 17일 가사일로 밤11시까지 종일 움직였더니 토요일 18부터 고열과 만신 몸살로 19일가까운 내과에서 피금사와 X레겅하후 3일처방받고 열은 36.7까지 내렸으나 오른쪽 두통이 가끔 바늘찌르듯 있어 두통이 낫지않아 처방을 바랍니다

성관계 이후 복통과 가스찬 느낌이 들며 아팠고 다음날까지도 소변,방귀를 할때 자궁쪽이 아팠었는데 3일이 된 지금은 자궁쪽이 아프진 않고 아랫배만 살짝 뭉친 기분이 듭니다 왜이러는걸까요 임신테스크기 결과 비임신 이였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