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소티논 복용 중 감기약, 애드빌 복용 가능할까요?최OO • 2026.01.31이소티논을 복용 중이라 함께 먹어도 되는 감기약이 뭐가 있을까요? 애드빌 괜찮은가요?두통몸살인후통가래보관share 공유답변을 준비 중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