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리 후 두 번, 임신 가능성과 원인에 대해 설명 부탁
마지막 관계 12/2일 이후 생리를 두번이나 했는데 임신가능성은 어떤지 만약에 1%라도 있으면 왜 있는건지 설명부탁드립니다.
마지막 관계 12/2일 이후 생리를 두번이나 했는데 임신가능성은 어떤지 만약에 1%라도 있으면 왜 있는건지 설명부탁드립니다.
AD
12월 2일 이후로 두 번의 생리를 하셨다면, 일반적으로 임신 가능성은 없어요. 생리는 자궁 내막이 탈락하는 과정이며, 이는 임신이 되지 않았음을 의미하는 신호로 받아들여집니다. 그러나 매우 드문 경우지만, 임신 초기에 일부 여성들이 출혈을 경험할 수 있으며, 이를 생리로 오인할 수 있어요. 이러한 출혈은 부정출혈이라고 불리며, 임신 초기의 증상 중 하나일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두 번의 정상적인 생리를 경험하셨다면, 임신 가능성은 매우 낮다고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여전히 걱정이 되신다면, 임신테스트기를 사용하여 확인해 보실 것을 권유드려요. 충분한 시간이 지났으니 언제든지 검사를 시행해 보실 수 있습니다.
꼭 확인해주세요.
소변을 봤는데 크기가 다양한 비듬같은 불투명조각들이 표면에 떠 있고, 약간 더 크고 동그란 갈색~붉은색 알갱이들이 섞여있습니다. 가능한 모든 원인을 설명해주시고, 코로나가 걸렸을때 똑같은 증상이 나타나는 원인에 대해 따로 한번 설명부탁드립니다
가슴 아래가 꽉 막히듯이 아프고 골반 통증에 배가 물이 찬 듯, 묵직하게 아파요 아랫배만 많이 나와서 배꼽을 기준으로 가로 선이 생겼어요 임신일까요 ? 아니라면 어떤 여성 질환이 원인인지 전부 다 자세하게 알려주세요.
오른쪽 사타구니 바로 위 배 부분 위치 이상합니다. 자위후, 식당일로 긴장하면서 쉼새없이 움직인후, 당뇨증상 등으로 단시간에 소변이 꽉 들어차서 몇번 세차게 소변을 배출후 이 세가지 상황으로 압박이 많이 가해졌을때 잠깐 혹은 한두시간씩 은은하지만 묵직한통증이 발생하고, 약간의 작열감이 올때도 있고, 그것들이 지나가고 통증은 없지만 가만히있어도 무언가 이질감이 들면서 움직일때 뭔가 걸리적거리는 것 같은 불편감등을 느낍니다. 포경을 안하였는데 소변줄기가 오른쪽으로 확 꺽이고 표피를 벗기고 소변을 보면 이번에는 왼쪽으로 소변줄기가 꺽입니다. 소변이 수갈래로 나뉘어져 변기에 다다닥 튀기도합니다. 여기까진 최근 증상이며 1,2년정도전에는 소변시 요도에 화끈거림을 느낀적이 있고, 변을 힘껏주어 배출이 되었는데 그순간 항문과 항문 위로 성기까지 갑자기 영문모를 엄청난 통증이 와서 수 분 힘들었던 적이 있습니다. 항문만 아픈적도 있었습니다. 추정할수있는 원인에 대하여 빠짐없이 설명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