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즈 복용 중 탈모와 생리 미루기 가능할까요?
전OO • 2025.10.16
야즈 복용하고 있는데 탈모가 생긴 거 같아서 2-3개월 뒤면 괜찮아지는 거 맞죠?? 그리고 초기에는 부정출혈이 생리처럼 한달에 한번 있다고 알고 있어서요 다음달 이맘때쯤 여행가기로 해서 생리처럼 미룰 수는 없을까요??
산부인과
답변을 준비 중이에요
야즈 복용하고 있는데 탈모가 생긴 거 같아서 2-3개월 뒤면 괜찮아지는 거 맞죠?? 그리고 초기에는 부정출혈이 생리처럼 한달에 한번 있다고 알고 있어서요 다음달 이맘때쯤 여행가기로 해서 생리처럼 미룰 수는 없을까요??
현재 야즈 복용중입니다. 27일 생리 예정일이고 28일 여행가는데 생리를 미룰 순 없을까요...?

안녕하세요 야즈 복용중입니다 복용한지는 5개월 정도 됐구요! 24정 다 먹고 생리를 3일 미루려고 추가로 3알 먹은 상태입니다. 오늘부터 위약 4정을 먹고 나머지 21정을 이어서 먹어도 되나요? 그리고 다시 휴약기를 가져도 되나요? 피임효과는 유지되나요?

안녕하세요 야즈 복용중입니다 복용한지는 5개월 정도 됐구요! 24정 다 먹고 생리를 3일 미루려고 추가로 3알 먹은 상태입니다. 오늘부터 위약 4정을 먹고 나머지 21정을 이어서 먹어도 되나요? 21정 먹고 디시 위약 4알 먹고 새팩 뜯으면 되는건가요? 오늘부타 휴약기 가지고 새팩 뜯는것이 좋지만 이어서 먹고 싶어서 질문드립니다! 이렇게 먹어도 피임효괴는 유지되는 것인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