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중에 혈변을 보는데 괜찮을까요?
원래 서울대병원 다니는데 혈변과 설사, 구토 증상이 심해집니다 한국으로 가서 진료를 봐야할까요? 약은 안들어서 병원다니며 경과관찰 중입니다
원래 서울대병원 다니는데 혈변과 설사, 구토 증상이 심해집니다 한국으로 가서 진료를 봐야할까요? 약은 안들어서 병원다니며 경과관찰 중입니다
혈변, 설사, 구토 등의 증상이 나타나는 것은 심각한 문제일 수 있습니다. 특히 해외여행 중이라면 음식이나 물 등으로 인한 감염의 가능성도 있습니다. 현재 위치에서 가장 가까운 병원을 찾아 즉시 진료를 받는 것이 좋습니다. 가능하다면 병원에 가기 전에 서울대병원의 담당 의사에게 연락하여 상황을 설명하고 조언을 구하는 것도 좋습니다. 그러나 증상이 심각하다면 지체하지 말고 현지에서 즉시 의료진의 도움을 청하십시오. 또한, 여행자 보험에 가입되어 있다면 보험사에도 상황을 알리는 것이 좋습니다. 그들은 필요한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거나 귀국을 돕는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증상이 계속되거나 악화된다면, 한국으로 돌아와서 추가적인 진료를 받는 것을 고려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즉시 의료 도움을 받는 것입니다.
꼭 확인해주세요.
10/30에 대장내시경 중 용종제거했는데 11/7 일본 출국예정있던 걸 잊어서요~ 혈변 없어서 오늘 퇴원했습니다 혹시 해외여행 가능할까요?
한국에서 방광염 치료 후 북유럽으로 여행을 와서 현재 코펜하겐입니다. 방광염이 재발한 것 같습니다. 혈뇨가 나오고 소변을 보면 찌르르한 통증이 있습니다. 약국에 갔더니 진통제를 주었는데 효과가 없습니다. 저는 지금 어떤 조치를 취해야 할까요?
10/30에 대장내시경 중 2cm정도 용종제거했는데 11/7 일본 출국예정있던 걸 깜빡 잊어서요~ 혈변 없어서 오늘 퇴원했습니다 혹시 해외여행 가능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