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르페스가 피곤해서 재발되었어요, 어떻게 대처해야 할까요?
헤르페스가 피곤해서 재발되었어요
헤르페스가 피곤해서 재발되었어요
헤르페스는 바이러스성 질환으로, 스트레스나 면역력 저하 등이 원인이 되어 재발할 수 있어요. 피로감이 면역 체계에 영향을 미쳐 헤르페스의 재발을 유발했을 수 있어요. 재발한 헤르페스 증상을 관리하기 위해서는 충분한 휴식을 취하고, 스트레스를 줄이며, 균형 잡힌 식사 등의 건강한 생활 습관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해요. 또한, 발라시클로버 등 항바이러스제 성분을 저용량으로 꾸준히 복용할 경우 헤르페스 재발 빈도가 줄어들고 전염력이 떨어지며 재발 시 증상의 정도도 덜하다고 해요. 필요한 경우, 의사와 상담하여 적절한 치료를 받아보시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꼭 확인해주세요.
우울증 있었는데 진단코드에서 빠진지 몇달 되었어요. 불안장애는 여전히 있습니다. 약 복용한지는 몇년 되었습니다. 나아지고 있는데 최근 3주 무기력이 심하고 우울하고 부정적인 생각이 많이 듭니다. 우울증 재발인가요? 재발이라면 어떻게 대처해야할지 모르겠어요..
자고일어나니 생겼는데, 침독인가요 아니면 헤르페스인가요? 그냥두면되나요 약발라야하나요?
증상은 소음순이랑 질입구, 엉덩이까지 엄청 따갑고 처음엔 두드러기처럼 올라왔다가 지금은 따가움 이상, 두드러기가 패인 것처럼 궤양으로 보이고 음핵도 알아볼 수 없을 정도로 팅팅 부어있는데요 그래서 어제 부인과 가서 육안으로는 헤르페스2형인 거 같다고 진단받고 소독하고 균검사하고 주사랑 항생제주사 두 방맞고 항생제 포함 약처방, 아시클로버연고 처방 받았는데 질이 갑자기 건조해져서 진짜 어제보다 더 따갑거든요 계속 바르고 약먹어도 되는걸까요? 그리고 어제 오전중에 생리가 끝난 줄 알았는데 지금 갑자기 또 울컥하고 피가 나오는데 왜 이러는건가요ㅠ 무섭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