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투명대와 나이로 다운증후군 고위험군이 될 수 있나요?
목투명대랑 나이 만으로도 기형아검사 다운증후군 고위험군이 나올 수 있을까요? 240:1 이라는데 많이 걱정해야할 정도일까요? 니프티검사로 충분할까요?
목투명대랑 나이 만으로도 기형아검사 다운증후군 고위험군이 나올 수 있을까요? 240:1 이라는데 많이 걱정해야할 정도일까요? 니프티검사로 충분할까요?
목투명대와 나이만으로도 다운증후군 고위험군으로 분류될 수 있습니다. 240:1의 확률은 상대적으로 낮은 편이지만, 개인의 불안감이나 상황에 따라 추가 검사를 고려할 수 있습니다. 니프티(NIPT) 검사는 임신 10주 이후부터 계속 검사가 가능하며, 비침습적이고 높은 정확도를 가지고 있어 다운증후군을 포함한 염색체 이상을 확인하는 데 유용합니다. 따라서 니프티 검사를 통해 추가적인 확인을 받는 것이 좋을 수 있습니다. 결과에 대한 해석이나 추가적인 조치에 대해서는 담당 의사와 상의하시기 바랍니다. 너무 걱정하지 마시고, 전문의와 상담하여 적절한 조치를 취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꼭 확인해주세요.
태아에게 애드워드 증후군, 다운증후군, 파타우 증후군이 나올 확률은 얼마나 되나요?
제임스 팰런은 사이코패스 아니죠? 다운증후군 아이들을 보면 순간적으로 눈물이 핑 돈다고 하는데요.
혹시나 관계로 인해 임신의 가능성이 생기면서 같은 기간 내에서 이미 관계 이전 그리고 이후 얼마동안도 계속 나타나고 있던 생리전 증후군 증상이 사라질 수 있나요? 혹은 계속 증후군 증상이 나타나도 그 기간 내에서 임신의 과정이 되어지고 있을 수도 있나요? 아니면 이미 증후군 증상을 그 이전부터 느낀 시점에서 이미 사실상 비가임기이고 그냥 원체 증상이 오락가락하는게 그 증후군 증상일 뿐인걸까요, 단지 너무 신경써서 지연되는 중인건지요(예정일 하루지남)